Friday 2 March 2018

Scalper indicator forex


간단한 두피 전략.


워커 잉글랜드.


기사 개요 : Forex 무역 전략을 만드는 것은 어려운 과정 일 필요는 없습니다. 오늘 우리는 Stochastics 표시기를 사용하여 간단한 스캘핑 전략을 검토합니다.


Forex 시장에서 Scalping 기회를 정독하고자하는 거래자는 자신의 처분에 따라 완료된 거래 전략을 얻는 것이 좋습니다. 전략에 추가 할 수있는 변수의 수는 무한하며, 대기 상태에서 간단한 전략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우리는 트렌드 외환 통화 쌍을 스캘핑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확률 적 전략을 검토 할 것입니다.


그럼 & rsquo; s 시작하자!


성공적인 추세 기반 전략을 거래하는 첫 번째 단계는 추세를 파악하는 것입니다! 200 기간 MVA (단순 이동 평균)는 이러한 목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시장 중 하나입니다. 거래자는이 지표를 모든 그래프에 추가하여 가격이 평균보다 높거나 낮은 지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MVA를 초과하면 거래자는 추세가 상승한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200 분의 MVA와 함께 5 분 AUDJPY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위의 정보를 감안할 때 상인은 동향이 높은 한 AUDJPY를 사야 할 것입니다. 추세가 계속된다면 가격은 200 기간 MVA 이상으로 유지 될 것이고 새로운 최고 가격이 창출 될 것이라는 기대가 있습니다.


Forex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200 MVA의 AUDJPY.


(워커 잉글랜드가 만든 차트)


트렌드가 200 기간의 MVA를 사용하여 발견되고 거래 바이어스가 확립되면 거래자는 시장 진입을위한 기술적 방아쇠를 찾고자합니다. 발진기는 일반적인 선택이며, SSD (slow stochastics)를이 정확한 목적으로 그래프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우리는 SSJP가 추가 된 이번에 AUDJPY 5 분 그래프를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상승 추세에서 AUDJPY를 확인했기 때문에 SSD가 추세의 방향으로 되돌아 오는 모멘텀을 신호 할 때 매수자를 사려고 할 것입니다. 이것은 녹색 % k 라인이 과도한 레벨 20 아래의 빨간색 % D 라인과 교차 할 때 발생합니다.


아래에서는 오늘의 AUDJPY 거래에서 얻은 과거의 SSD 크로스 오버에 대한 몇 가지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상승 추세가 계속됨에 따라, 매수 포지션은 강세 크로스 오버로 어떻게 움직일 것인가를 주목하라. 어떤 시점에서도 상승 추세가 계속되면서 매도자는 매각을 고려해야한다.


Forex 배우기 & AUDJPY & amp; SSD.


(워커 잉글랜드가 만든 차트)


액티브 마켓 전략과 마찬가지로, 스캘핑 스 펙스 트렌드는 위험을 수반합니다. 추세가 결국 끝나야한다는 것을 미리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Scalpers는 정지 주문을 설정하는 곳으로 스윙을 낮게 또는 심지어 200 마력의 MV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붕괴되고 낮은 최저 가격이 형성되기 시작하면 거래자는 기존의 긴 직책을 종료하고 다른 기회를 찾아야합니다.


Walker England, 무역 강사에 의해 쓰여졌다.


Walker에게 연락하려면 wenglandDailyFX. 트위터 WEnglandFX에서 나를 팔로우하십시오.


Walker의 전자 메일 배포 목록에 추가하려면 여기를 클릭하고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외환 거래 및 전략 개발에 대해 더 배우고 싶습니까?


일련의 무료 & ldquo; 고급 거래 & rdquo; 가이드를 통해 다양한 거래 주제에 대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지금 Forex 학습을 계속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ailyFX는 글로벌 통화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추세에 대한 외환 뉴스 및 기술적 분석을 제공합니다.


다가오는 이벤트.


Forex 경제 달력.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낼 수 없습니다.


DailyFX는 IG Group의 뉴스 및 교육 웹 사이트입니다.


무료 스캘핑 표시기 - 수익성이 80 % 인 스캘핑 표시기


Free Scalping Indicator는 주요 통화 쌍에 대한 스캘핑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개발자에 따르면 지표는 다시 칠하지 않으며 수익성은 60-80 %입니다. 무료 스 캘링 표시기는 M1 - M15 기간에 사용하도록 권장됩니다.


자유 스 캘링 지표의 특성.


플랫폼 : Metatrader4 통화 쌍 : 주요 통화 쌍 거래 시간 : 24 시간 내 일정 기간 : M1 - M15 추천 브로커 : Alpari.


자유 Scalping 지표로 무역 규칙.


BUY 신호는 상향식의 제로 라인 히스토그램 인디케이터를 교차시켜 빨간색에서 노란색으로 색상을 변경합니다.


고려해야 할 지점에 대한 판매 신호는 위에서 아래로 제로 라인 히스토그램을 횡단하여 색상 히스토그램을 노란색에서 빨간색으로 변경합니다.


Stop Loss 개발자는 이전 촛불에서 5 포인트 떨어진 곳에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구는 반대 신호가 나오거나 저항 및지지 수준에 도달 할 때 수행됩니다.


중요한 거시 경제 방출 중에 Free Scalping Indicator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필자는 Free Scalping Indicator 신호를 추가로 필터링해야 효과가 높아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Free_Scalping_Indicator. rar 아카이브 :


무료 다운로드 Scalping 무료 지표.


친구와 공유하십시오.


관련 게시물.


3 응답.


아주 좋아! ECN 계정 M5 시간에 사용을 조언하십시오.


표시기 doesnt는 내 mql4 mt4에 나타납니다. 흠, 제발 도와 줘요, 고마워요.


이 표시기는 멀티 타임 프레임 PSAR에서 매우 잘 작동합니다.


Scalping 무역 전략을위한 최고 기술 지표.


Scalpers는 작은 시장 움직임에서 이익을 추구, 시장의 날 동안 결코 멈추지 않는 시세 테이프를 활용. 수년간이 급속도로 군중들은 레벨 2 입찰가 / 물음표를 사용하여 신호를 사고 팔고, 공급 및 수요 불균형을 전국 최고의 입찰 및 할인 (NBBO)에서 읽거나, 평범한 사람이 보는 입찰 및 가격을 묻는 데 의존했습니다. 구매자가 입찰가를 설정할 때 구매할 것이고, 물가 측면에서 공급이 시작될 때 판매 될 것이며, 균형 상태가 보급으로 돌아 오자마자 나중에 이익이나 손실 분을 예약 할 것입니다.


이 방법론은 다음 세 가지 이유로 현대 전자 시장에서 덜 신뢰성있게 작동합니다. 첫째, 2010 년 플래시 사고 이후 주문서는 영구 혼란에 빠졌습니다. 왜냐하면 심한 명령은 그 혼란스러운 날에 파괴 대상 이었으므로 펀드 매니저가 강제로 시장에 출시하지 못하게하거나 보조 장소에서 실행할 수 밖에 없었기 때문입니다. 둘째, 고주파 거래 (high frequency trading, HFT)가 이제는 일중 거래를 지배하면서 시장 심층 통역을 저해하는 격렬한 변동 데이터를 생성합니다. 마지막으로 거래의 대부분은 실시간으로보고하지 않는 어두운 수영장의 거래소에서 발생합니다.


Scalpers는 단기적인 기회를 위해 맞춤 조정 된 세 가지 기술 지표를 통해이 시대의 과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실시간 도구에서 사용되는 신호는 장기적인 시장 전략에 사용되는 신호와 유사하지만 대신 2 분짜리 차트에 적용됩니다. 강하게 추세이거나 강하게 범위에 구애를 끼치는 행동이 일중 테이프를 통제 할 때 가장 잘 작동합니다. 그들은 분쟁이나 혼란의시기에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전형적인 이익과 손실 곡선에 존재하는 것보다 더 빠른 속도로 손실로 귀결 될 때 그러한 조건이 갖추어져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한 신호에 대해 더 자세히 읽으십시오. (관련 독서는 무역 소개 : Scalpers, 시계 테이프 이해 및 Bid-Ask 스프레드의 기본을 참조하십시오.)


이동 평균 리본 입력 전략.


2 분짜리 차트에 5-8-13 SMA 조합을 배치하여 일반적인 시장 상황에서 필연적 인 추세 변화에 대한 경고를받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반동에 대해 매수 또는 매도 할 수있는 강력한 추세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 두피 트레이딩 전략은 쉽게 습득 할 수 있습니다. 5-8-13 리본은 가격이 5 또는 8 바 SMA에 붙어있는 강한 경향 중에 높이 또는 낮게 정렬됩니다. 범위 또는 반전을 선호하는 13-bar SMA 신호의 모멘텀에 침투. 이러한 범위 변동 동안 리본이 평평 해지고 가격이 리본을 자주 교차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스 캐퍼는 리본을 높이거나 낮추고 펼쳐서 각 선 사이에 공간을 표시하여 재배치를 관찰합니다. 이 작은 패턴은 구매 또는 판매 신호를 유발합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시장 반전과 그 발견 방법을 보라.)


상대 강도 / 약점 출구 전략.


scalper는 이익을 취하거나 손실을 줄일시기를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5-3-3 Stochastics과 13-bar, 3 표준 편차 (SD) Bollinger Band는 2 분 차트의 리본 신호와 함께 사용되어 인덱스 펀드, 다우 (Dow) 구성 요소와 같이 활발히 거래되는 시장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Apple (AAPL)과 같은 문제. Stochastics이 과매도 수준에서 높아지거나 초과 구매 수준에서 낮아질 때 최고의 리본 거래가 설정됩니다. 마찬가지로, 수익성있는 추력 후에 표시기가 자신의 위치를 ​​가로 지르고 굴러 갈 때 즉시 출구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통찰력을 얻으려면 : 과매도 및 과매도 종목을 확인하는 가장 좋은 지표는 무엇인가?)


밴드와 가격의 상호 작용을 관찰함으로써 더 정확하게 종료되는 시간. 트렌드가 느리거나 뒤떨어 질 것이라고 예측하기 때문에 밴드 침투로 이익을 얻으십시오. scalping 전략은 어떤 ​​종류의 retracements를 통해 주위에 고집 할 여유가 없다. 또한 가격 추력이 밴드에 도달하지 못해도 Stochastics이 롤오버하는 경우 적시에 탈출하여 나간다.


워크 플로우와 기술 요소 간의 상호 작용에 익숙해지면 표준 편차를 4SD 이상으로 조정하거나 2SD로 낮추어 변동성의 일일 변화를 고려하십시오. 현재 차트에 추가 밴드를 겹쳐 놓으면보다 다양한 신호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거래를 안내 할 수있는 다른 밴드 표시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 밴드 및 채널을 사용하여 이익 획득.


다중 차트 스캘핑.


마지막으로, 일일 실적에 영향을 줄 수있는 배경 조건을 파악하기 위해 지표가없는 15 분짜리 차트를 가져옵니다. 세션의 처음 45 분에서 90 분 사이에 설정되는 거래 범위의 시작과 끝의 세 줄을 하나씩 추가하십시오. 해당 레벨에서의 가격 조치는 대형 2 분간의 매수 또는 매도 신호를 설정하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실제로, 거래일 중 가장 큰 이익은 15 분, 60 분 또는 일일 차트에서 지원 및 저항 수준과 일치 할 때 나타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원 및 저항 거래를 참조하십시오.)


결론.


Scalpers는 더 이상 실시간 거래 시장 심도 분석을 신뢰하지 않아 통상 거래일에 여러 개의 작은 이윤을 기록하는 데 필요한 매매 신호를 얻지 못합니다. 다행스럽게도 그들은 현대 전자 환경에 적응할 수 있으며 위에 검토 된 기술 지표를 사용하여 매우 작은 시간대에 맞춤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것을 위해, 보십시오 : 초심자 상인으로 두피 두근 두근하기.)


최고의 Forex Scalping 지표가 공개되었습니다.


외환 시장을 스캘핑하는 것은 상인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거래 방법이되었습니다. 이는 상인이 몇 분 안에 시장에서 빠져 나와 이익을 빨리 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단기간의 거래로 인해 거래 위치의 진입과 퇴출이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스캘핑 (scalping)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외환 스캘핑 지표 (forex scalping indicators)가 필요합니다.


이 포스트에서는, 나는 너 자신의 scalping 무역 동안에 나가 사용하는 몇몇 forex 지시자를 당신과 공유하고있을 것이다. 이 표시기는 다른 작업을 수행하여 더 나은 승률을 보장합니다. 이 지표를 사용한다고해서 거래가 확률의 게임이기 때문에 이익을 얻는다고 100 %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다음은 사용할 외환 스캘핑 지표입니다.


1) 파라볼 릭 SAR 지표 : PSAR은 진입 또는 퇴장 신호를 제공 할 수있는 도구입니다. 찾을 필요가있는 것은 PSAR이 당신이 트레이드를하기 전에 당신 편에 서서 편을 들어야한다는 것입니다.


나가기에 관해서는 PSAR이 자신의 입장에 위배되는쪽으로 움직이는 것을 볼 때마다 거래를 종료해야합니다.


2) 확률 적 표시기 : 거래 정확도를 높이려면 확률 적 표시기를 사용하여 시장의 현재 상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시장이 이미 매수 상태 일 때 긴 포지션으로 진입 할 필요가 없으므로이 지표는 그러한 낮은 우승 확률 거래를 방지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확률 적으로 과매 수 또는 과매도 구간을 뒤집을 때마다 가격이 일반적으로 되돌아오고 이것이 운동을 두피하게하는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확률 론적 도움의 도움으로 귀가가 발생할 때를 알 수 있습니다. 이 표시기의 경우, 플 '폼의 기본 설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기본 설정에 의한 잡음 생성을 줄이기 위해 설정을 조정하여 확률 적 표시기를 약간 수정했습니다. 이 수정 된 확률 적 표시기는 불필요한 거래 손실을 피할 수 있습니다.


3) 피벗 포인트 : scalper에 대한지지와 저항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가격이지지 또는 저항에 부딪 칠 때마다 반발 할 수있는 기회가 생겨나 고 이것은 가늠자가 찾고있는 것입니다.


지원 및 저항 수준으로 사용할 수있는 이전 최고치 및 최저치 이외에도 주요 지원 및 저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되는 일일 피벗 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피벗 포인트가 그렇게 강력한 이유는 상업 상인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므로 다른 수준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피벗 포인트 반발.


피벗 레벨에 접근하는 가격을 보았을 때, 확률 적 PSAR을보고 입장을 찾아 볼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외환 스캘핑 시스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외환 시장을 두피하게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한 나의 이전 게시물 중 하나를 읽을 수 있습니다.


상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방아쇠를 당기기 전에 사건이 합쳐 지도록 참을성있게 기다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크게 이기고 불필요한 거래를 피할 기회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것과 & nbsp;


Fx Trade Copier 서비스가 실제로 제공됩니다.


안녕하세요 KH 저는 과정의 4 번째 모듈에 있으며 전략은 독특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12 월 8 일 (지난 금요일)에 행해진 FX 무역 복사 무역의 경우, 내 계좌에서 100 pips의 이익을 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나에게 영감입니다. 이제 나는 & hellip; 자세히보기 & # 8220; Fx Trade Copier 서비스가 실제로 제공됩니다 & # 8221;


무역 복사기 서비스는 훌륭합니다.


이 얼마나 무역! 2017 년 7 월 이후로 서비스를 복사 한 이후로 내 계정에 실시간으로 거래되는 것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완전히 개선되었습니다. 비록 당신의 긴 휴가 때문에 11 월 한 달 동안 서비스가 전혀 거래를하지 않았지만, 당신이 나를 위해 만든 2,000 달러의 이익은 & hellip; 더보기 & # 8220; 귀하의 무역 복사기 서비스가 훌륭합니다 & # 8221;


나는 당신의 코스의 가치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주말에 4 개의 모듈을 거쳤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많은 시간 동안 그리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비디오를보아야하는 다른 코스와는 달리, 발표자는 단순히 작은 아이디어를 위해 숲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귀하의 코스 프리젠 테이션은 매우 간결합니다. 정말 즐기고 & hellip; 더 읽기 & # 8220; 나는 코스의 가치에 대해 전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 # 8221;


좋은 코스.


나는 너에게 고맙다는 말을 찾지 않을 수 있으며, 내 포화 상태의 마음을 주선하고, 프로처럼 단순한 Forex 거래를 보일 수있다.


나는 강력하게 귀하의 무역 복사기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친애하는 KH 첫째, 정말 고마워요. 나는 7 번 트레이드를 직접 잃었고 BTB 서비스로 2 번 트레이드로 저를 구해 줬습니다. 놀랍습니다. 매달 돈을 벌 수 있고 가족과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당신의 서비스를 추천했습니다.


1300 달러의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참으로 훌륭한 거래. 나는 그 네 연속적인 거래를 잃었을 때 나는 당신에 대해 꽤 회의적이었고 나는 실제로 그 서비스를 즉시 취소하고 싶었다. 운좋게도 나는 매달 렸고,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기술과 전략으로 나를 확신 시켰습니다. 그건 그렇고, $ 1,300 이익을위한 thks이 & hellip 귀하의 서비스에서 만든; $ 1,300 이익을위한 더 많은 정보 & # 8221;


당신의 전략으로 400+ pips를 만드십시오.


안녕하세요, 저는 8 월에 코스를 수강했고, 전략이 정말 멋지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지난 달 9 월에 전략 중 3 개만으로 400+ pips를 만들었습니다. 이번 달에 무역 거래로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무역 복사기 서비스를 활성화 할 예정입니다. 양 & hellip; 자세한 내용보기 & # 8220; 전략으로 400 개 이상의 pips 만들기 & # 8221;


너는 절대로 실패하지 않았다.


안녕 이익에 감사드립니다. 너는 최고야. 나는 지난 9 개월 동안 당신의 서비스를 사용 해왔고 당신은 한번도 저를 실패시키지 않았습니다. 너는 내 삶을 바꿨다.


다른 무역 복사기 서비스에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외환 코스와 무역 복사기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는 무역 복사기 서비스에 가입하여 재앙이었습니다. 그들은 막대한 손실이없이 다수의 쌍으로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한 단계에서 그들은 0.01 로트에서 40 개의 거래를 열었고, 내 계정을 무너 뜨 렸습니다. & hellip; 기타 무역 복사기 서비스 관련 문제 & # 8221;


귀하의 거래 전략에 놀랐습니다.


안녕하세요. 매우 강한 & 정신적 인 거래 전략으로 놀랍습니다. 똑바로 몇 가지 손실과 함께, 당신은 아직도 당신이 믿는 것을 계속하고 마침내 돌아 왔습니다. 좋아.


Gartley 패턴을 아주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Gartley 패턴을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에 다른 코스에서 설명 된 것을 보았지만 지금까지는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Lee, 나는 10 월 2 일에 블로그를 볼 때 약간의 수익성있는 거래를 놓친 것 같습니다. 내 호스팅이 & hellip이 아니기 때문에 이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읽기 & # 8220; Gartley 패턴을 매우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8221;


귀하의 무역 복사기가 실제로 배달됩니다.


지난 달 귀하의 서비스로 2,250 달러를 벌었다는 것을 알리고 싶습니다. 너는 너의 약속을 정말로 전한다. 나는 당신을 믿기 때문에 기쁘다. 나는 친구들에게 당신의 코스를 추천 할 것입니다.


당신의 코스는 정말 훌륭합니다.


안녕! 좋은 하루 코스가 너무 좋습니다. 나는 그들을 여러 번 반복해서 지나쳤다. 나는 지식을 가지고 즉시 거래를 시도했지만 생각대로 실제로 효과가 없었고 돈을 잃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좀 더 공부하고 데모와 짜잔으로 다시 시도했다.


Fx Street Uni 코스의 골드 정보.


친애하는 멘토님 안녕하십니까. Fx Street Uni 코스에서 골드 정보를 배우고있어서 기쁩니다. 🙂 너는 정말로 재능있는 선생이다. 언젠가 필리핀에서 당신에게 선물을 보냅니다. 그 약속은 약속입니다.


나는 매우 유익한, 아직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여보세요! 돌아와 줘서 고마워! 매우 첫 번째 모듈은 매우 심오하며 다른 시장 상황 예제로 설명됩니다. 나는 매우 유익한, 아직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지식, 경험 및 기술을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학생 & # 8211; 루타.


이번 달은 좋은 결과였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이번 달은 좋은 결과였습니다. 무역 디스트리뷰터를 따라 천 달러의 잔고를 썼고 각 거래마다 0.8 로트를 고정하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는 $ 573.89의 이익을 낼 것이다.


당신의 전략으로 만든 이윤은 내가 지불하는 수수료를 초과합니다.


안녕하세요 멘토 저는 방금 지난 주 수요일 $ 297에 fx 거리 대학에 합류했으며 목요일 $ 5,000의 계좌로 30 일 동안 시험 사용을 활성화했습니다. 나는 금요일에 $ 1,900 +의 이익을 얻었을 때 기절했다. 내가 만든 이익은 내가 지불하고 지불 한 수수료를 훨씬 초과합니다. 더 읽기 & # 8220; 당신의 전략으로 만든 이윤은 내가 지불 한 수수료를 초과합니다 & # 8221;


좋은 피벗 포인트 표시기를 아십니까? MT4에서 표시기가 보이지 않습니다.


FXCM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칭 도구가 매우 좋습니다.


Najam Timuri는 말합니다.


나는 당신이 일을 설명하는 방식을 아주 좋아하고, 이해하기 쉽고 간단하지만 유감스럽게도 당신이 부과하는 가격은 옵션과 가격면에서 저에게 너무 비싸니까요. 나는 당신의 지식과 전문성에 도움이되지 않을 것이라고 매우 불행합니다.


필자가 생각하기에 포물선 SAR은 상반기 차트에서 오랫동안 평화로운 경향에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첫 번째 지적 지점 apear는 날이 멀어져서 첫 번째 긴 양초의 scalping을 풀어주고 반대로 나를 버릴 수 있습니다. RVI (Relative Vigor Index)와 ADX를 비교하여이 지표를 테스트 할 것이며 그 결과를 다시 확인할 것입니다.


SAR의 발전 중 하나는 Fibbos보다 움직이는 SL을 넣을 수있는 가장 좋은 장소를 보여주는 것입니다. 때로는 움직이는 SL 전략을 사용하지만 SL에 가장 적합한 곳이 어디인지 결코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의 결과를 기대합니다. 건배.


책을 & nbsp; 구입했습니다. & # 8221; 트렌드 라인을 그리는 방법 & # 8221; 좋은 지식을 배웠어. 그런 좋은 책을 출판 했니? 내가 무엇을 알았 으면 좋겠어.


나는이 책이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쁘다. 추세선 전략은 내가 개인적으로 거래하는 전략이며 수익성있게 거래 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이봐. 이 메시지를 읽으 셨는지 궁금 해서요, 이 섹션의 마지막 활동은 약 1 년 전이었습니다. 그건 그렇고.


전 외환 상인. 5 년의 무역 자산과 그것은 굉장했다. 그러나 개인적인 약간의 이유 때문에 나는 모든 것을 잃어 버렸다. 그리고 나는 그 타입의 거래로 돌아 가지 않을 것이다. 나는 두피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었지만 5 년 후에는 모든 것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당신이이 전략으로 정말로 거래하고 있는지 알고 싶다. 그리고 나에게 약간의 포트폴리오, a / c 역사 또는 모든 것이 나를 데려 온다! 내 인생은이 단계에 달려 있습니다! 메신저 & # 8217; 주머니에 돈이없고 결혼 할 가치가있는 재산! 도움이 필요해!


두피를하는 법을 알고 계시지 만, 모두 사라졌습니다.


언젠가는 두피를 마시지 만 대부분의 경우 나는 트렌드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파라볼 릭 SAR이 정확한 추세 선에 대해 알려주고있는 것입니까? 추세선을 그릴 필요가 있습니까?


좋은 정보, 나는이 사이트를 정말로 좋아한다. 하나의 질문이지만, 스캘핑시에는 30 분 트렌드 방향으로 두피를 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몇 차례 PSAR Stochastic과 MACD가 트렌드와 반대 방향으로 늘어서 있습니다. 나는 아직도 이러한 기회를 이용해야만한다.


당신의 취향에 달려 있기 때문에 가장 적합한 시간대는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를 위해 30 분 차트 대신 시간별 차트에서 추세를 사용하지만 30 분 차트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트렌드에 맞서 스컬 핑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트렌드 방향에 스컬 핑하는 것보다 이익을 더 많이 낼 수 있기 때문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시기 정렬에 관해서는, 나는 방아쇠를 당기기 전에 보통이 지표들의 합류를 기다린다. 수익성있는 거래를 놓칠 수있는시기가 있지만, 내가 겪을 수있는 손실을 줄이는데도 도움이됩니다. 나가 무역에 들어가기 전에 항상 모든 지시자를 맞추기 위하여 기다리는 이유는 나의이기는 확율을 증가하기위한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항상 내가 가장 많은 상인에게 추천하는 것이다.


나는 당신의 질문에 대답하기를 바랍니다. 희망을 다시 듣고. 행운을 빕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외환 거래가 처음이었습니다. & nbsp; 나는 두피를 성공적으로 풀고 싶다. 귀하의 게시물에 나는 이러한 지표를 읽었지만 관련 매개 변수를 넣지 않았습니다. 공유 할 수 있습니까? 감사.


내가 사용하는 모든 매개 변수는 기본 설정이며 아래에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 D 감속 기간 3.


나는 보통 매일 피벗을 사용한다.


Carl & amp; 워렌은 말한다.


어떤 차트를 사용합니까? PSAR은 1 분, 5 분, 15 분, 30 분 및 시간별 차트에서 다르게 나타납니다.


워렌과 칼 감사합니다.


안녕 Carl과 Warren.


나는 PSAR이 다른 시간 틀에서 다르게 나타난다는 것을 이해하므로, 거래를하기 위해 사용하는 시간 틀에 대해서만 염려해야한다. 거래를 시작하기 위해 1 분을 사용하는 경우 다른 시간대의 PSAR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비디오를 교환 해 주실 수 있습니까? 당신이 거래하는 방법을보고 실제로 지표를보아야합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저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안부 인사, 조 프라이어.


여러분 모두가 내가 어떻게 거래하는지 볼 수 있도록 비디오 강의를 준비 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forex 추세선 전략에 관한 책을 8 월 상순에 팔려 나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나는 비디오를 최대한 빨리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 표시기 도움말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러나 차트의 시간 틀과 상대 지표의 매개 변수에 대해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완전한 정보를 제공해주십시오.


게시물에 명시된 표시기는 모든 시간대에 적용될 수 있으므로 사용하는 시간 프레임을 구체적으로 지정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시장을 scalping하는 것처럼, 당신은 5 분 1 분처럼 더 낮은 시간 프레임으로 거래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모든 표시기 설정은 기본 설정이며 스캘핑을위한 시간 프레임은 모두 5 분 차트에서 수행됩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나에 대해 조금.


저는 2009 년 이래 매월 수익성이 높은 상근 거래자입니다. 저는 성공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으로 거래하는 방법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는 것에 열정적입니다.


교육을 받고 자신감있는 상인이 되십시오.


배울 동안 진짜 돈을 벌기 시작하십시오.


참고 :이 서비스는 Forex Street University 학생에게만 제공됩니다.


성공적인 Forex Trading에 대한 나의 책, Secrets의 무료 사본을 받으십시오!


2008 년에, 나는 몇몇 forex 과정을 가지고 가고, 나의 계정을 두번 불고 거의 $ 20k를 잃었다. 이제 풀 타임으로 거래하고 2009 년부터 매월 수익을 올렸습니다.


이 무료 전자 책에서, 나는 당신이 즉시 구현할 수있는 고용 전략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