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대학 국제 모집 전략


국제 학생 모집 전략.


유학생 모집 전략 및 마케팅 계획 2012-2017은 UCL이 운영하는 유학생 모집 환경에 대한 분석을 제공합니다. 이 계획은 주로 대학원생 및 학부생 유료 유학생에게 집중되지만 EU 시장도 포함합니다.


UCL 부서 지원.


우리는 국제 학생 모집 전략 및 마케팅 계획을 사용하여 다음을 포함하는 부서 업무를 지원합니다.


영국 전역의 학과목 분야에 대한 유학생 모집 패턴에 관한 데이터를 제공하여 학생 모집 마케팅 팀이 제공 할 수있는 추가 지원 유형을 식별하는 공동 작업 기회를 식별 할 수있는 교수진을위한 구체적인 기회를 파악합니다.


주요 연락처.


Neil Green, 학생 모집 운영 책임자.


학생 모집 및 마케팅.


국제 사무 팀은 기회를 발굴하고 국제 협력 및 학생 모집을위한 대학의 전략을 개발 및 시행합니다.


Our Making the Future 전략은 2018 년까지 해외 유학생 모집을위한 야심 찬 목표를 설정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우리는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계 및학과의 동료들과 함께


Sussex Abroad 팀 (최근 글로벌 교전 사무실을 옮겼습니다)은 해외 유학생 이동에 책임이 있으며, 유학생들이 해외 유학 기간 중 1 : 5 학부생과 함께 대학에 입학하는 것이 점점 더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의 마케팅, 채용 및 amp; 개발 직원은 글로벌 약혼 사무소에서 시행하는 잠재적 파트너십을 확인하고 평가하는 것을 포함하여 6 개 지역에서 대학의 프로파일 및 채용 전략을 관리합니다.


이집트, 가나, 케냐, 나이지리아, 남아프리카, 짐바브웨, 바레인, 요르단, 쿠웨이트, 레바논, 오만, 카타르 및 사우디 아라비아 등 아메리카, 브라질, 캐나다, 칠레, 콜롬비아, 에콰도르, 멕시코, 파라과이, 페루 중앙 아시아와 남아시아 : 아제르바이잔,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러시아, 방글라데시, 인도, 네팔, 파키스탄, 스리랑카, 터키, 동유럽 : 중국, 홍콩, 일본, 한국, 대만 등 유럽 : 키프로스, 프랑스, ​​독일, 그리스, 이탈리아, 노르웨이, 스페인, 스위스, 터키 등 동남 아시아 : 브루나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우리 팀원들의 현재 초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조언이 필요하거나 국제 본부 팀과 더 많은 것을 알고 싶거나 관심이 있으시면 아래 해당 담당자에게 연락하십시오.


팀 소개 - 국제 모집 및 개발.


아프리카 및 중동 - 지역 사무소도 참조하십시오.


Tosin Adebisi : 아프리카 및 선임 국제 담당관 중동의 Sarah Scally : 중동의 국제 담당관.


Mr Luis Ananguren : 미주 공석 수석 국제 임원 : 아메리카 대륙 국제 담당관.


미스터 레오 커팅 (Leo Cutting) : 중남 아시아 국제 담당관 (+ 터키) 존 샌더 (John Sander) : Central & amp; 남아시아.


동아시아 - 지역 사무소도 참조하십시오.


Cathy Drew Beresford : 동아시아 국제 담당관 (일본 및 한국) Xi Li : 동아시아 선임 국제 담당관 (중국 +) James Minhas : 동아시아 국제 담당관 (홍콩 및 대만)


Holly Smith : 유럽 선임 국제 담당관 Tom Steer : 영국 국제 활동 담당 국제 보좌관.


동남아시아 - 지역 사무소도 참조하십시오.


Office Leadership - 관리 팀도 참조하십시오.


Martin Hookham : 대학의 국제화, 개발 및 채용 전략 개발 및 시행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


Sussex Abroad 팀의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Emily Sinclair : 국제 프로그램 책임자 David Brimage : 유럽 및 남미 프로그램 집행 임원 Liz Wingfield : 미국 및 호주 프로그램 집행 임원 Miss Lucy Cahalin : 아시아 프로그램 집행 임원 Ester Aventin : Study Abroad Officer Christine Feest 부인 : 유학 길잡이.


들어오는 방문 및 교환 팀의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팀 - 국제 파트너십을 만나십시오.


국제 파트너십 팀의 경우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Vicky Shaw : Asst. 헤드 및 파트너십 Peter Boddy : 국제 파트너십 책임자 Georgie Chesman : 국제 파트너십 책임자 Hilmi Jaidin : 국제 파트너십 관리자.


팀 - 해외 지사를 만나십시오.


해외 지사 팀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Sussex University 중국 사무소.


영국 센터,


방 1001, 차이나 라이프 타워,


No.16 조양문과 번가,


베이징, 중국, 100020


T : 0086-10-8525 1111 ext 315.


Sussex 대학, 302 호.


Longgang 지구, Shenzen.


Sussex University 말레이시아 사무소.


West Block 15 층.


Wisma Selangor 준설.


142C 잘란 암팡.


50450 쿠알라 룸푸르.


T : 603 2168 4270.


Sussex 대학 나이지리아 사무소.


FBA 스위트 2 층.


플롯 5 수석 Yesuf Abiodun 거리 (리가 리 Ayorinde 거리 떨어져 데이빗 교회의 Opp시)


T : +234 1 4532506.


M : +234 909 809 2038.


우리는 4 명의 관리팀이 지원합니다 :


Matthew Oades 국제 사무국 관리자 Sarah Hofsten : 국제 사무 조정관 Mr Beverley Traylen : 국제 사무 조정관 Pam Thompson : Personal Assistant, Martin Hookham.


Martin Hookham : 대학의 국제화, 개발 및 채용 전략 개발 및 시행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


우리는 연락처를 유지하고 개발하고 교육 박람회 및 기관 방문, 발표 및 대학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본 대학을 홍보하기 위해 위에 열거 된 국가들을 정기적으로 방문합니다. 우리의 다가오는 방문 목록은 온라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유망한 학생들을위한 해외 공개 행사)


우리는 해외 및 영국에서 공식적으로 임명 된 다수의 대표자들과 협력하여 지원자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해외 대표 명단은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해외 지사에 대한 자세한 연락처.


(대리인 / 대리인 사무실을 위해 위를보십시오)


우리는 주한 영국 문화원 (British Council) 사무소와 핵심 대학, 국제 학교 및 정부 연락처 데이터베이스를 유지 관리합니다. 이들 단체는 홍보 자료를 정기적으로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데이터베이스의 정보가 필요하면 국제 관리자 팀 international-adminsussex. ac. uk에게 문의하십시오.


학생 모집 서비스 (Student Recruitment Services)에서 요청하면 다양한 홍보 자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T +44 (0) 1273 876787.


F +44 (0) 1273 876677.


Sussex의 학부 과정에 관한 문의는 학부 정보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대학원 연구에 관한 문의는 대학원 정보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서 섹스 (Sussex)에 국제 교환 학생이나 유학생으로 오는 것에 대한 문의는 Sussex Abroad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Sussex에서 학위를 받고 해외에서 공부할 기회가있는 Sussex 학생들은 Sussex Abroad의 내부 페이지에서 파트너 기관의 목적지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야합니다.


국제 학생 또는 방문 교환 학생으로서 서 섹스와 영국 전역 (지원, 조언, 생활, 비자 등)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국제 학생 지원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캐나다의 칼리지 및 교육 기관.


개요 :이 연구의 두 가지 목적이 있습니다 : 캐나다의 두 대학이 캠퍼스에서 공부하기 위해 유학생을 유치하고, 대학생들에게 캐나다를 운명으로 선택하는 데 영향을 미치는 요인을 이해하기 위해 개발 한 제도적 전략을 조사하는 것 교육 및 기관 마케팅 및 채용 전략에 대한 견해를 다룹니다. 이 연구는 마케팅 모델과 제도 이론을 핵심 개념 프레임 워크로 사용했습니다. 두 사례 연구 대학에서 수집 한 데이터에는 대학 지도자 및 유학생과의 인터뷰와 유학생과의 온라인 설문 조사가 포함됩니다. 유학생 모집을위한 제도적 이니셔티브는 주정부 정책, 제도적 리더십, 대학 전통과 조직 구조, 재정 상태, 기관의 역량, 주정부 고등 교육 시스템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받습니다. 사례 연구 대학 중 하나는 분산 된 형태를 채택하고 다른 하나는 유학생 모집에 대한 중앙 집중식 접근법을 채택했지만, 지난 10 년 동안 유학생 등록이 비슷한 속도로 증가했기 때문에 다른 조직 구조는 큰 차이를 만들지 않습니다. 두 사례 연구 대학은 마케팅 선택 및 채용 전략에서 유사점을 공유했는데, 이는 다각화 된 수단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고 대학 선택 과정의 여러 단계에서 학생들과 상호 작용함으로써 유학생의 대학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었습니다. 학생들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학생들에게 설득하도록 고안된 주요 마케팅 활동은 세 가지 그룹으로 분류 할 수 있습니다. (1) 학교 방문, 사후 행사 및 박람회 참석 등의 홍보 활동 (2) 고등학교 카운셀러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전문적인 회의에 참석하고 개최하는 것을 포함하는 중간 활동들; (3) 방문객 센터, 온라인 채팅 및 화상 회의, 학생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대학 웹 사이트 유지 등 캠퍼스 내 행사. 이 연구는 대부분의 유학생들이 명성과 프로그램의 질에 따라 대학을 선택했고, 그 다음에 모국의 학위, 학비와 비용, 그리고 대학의 빠른 반응을 인정했습니다. 따라서 학업 성취 요인은 핵심 요소이며 지배 요인이며 인식 요인, 재무 요인 및 관리자 요인이 뒤 따른다. 본국에서 인정하는 학위와 가족 구성원의 조언은 두 가지 주요 추진 요인으로 남아 있습니다. 국제 학생들은 평균 6 개 이상의 출처에서 대학 정보를 모색했습니다. 대학에서 제공하는 정보 소스는 공개 정보 소스보다 더 중요하게 평가되며, 대부분의 학생들이 정보를 찾는 것과 정확히 같습니다. 따라서 두 캐나다 대학의 마케팅 및 채용 전략은 유학생들의 대학 선택 과정과 일치합니다.


최종 업데이트 : 2015 년 8 월 4 일


캐나다의 소리.


연락처 & amp; 지원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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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모집 전략에 관한 10 개 통계 및 정보.


젊을 때 그들에게 도전해라 - 많은 산업에서 유용한 전술. 광고와 군대는 학생들과 청년들을 정기적으로 추적하고 많은 보상을 받는다. 그러나이 접근법은 다른 업계의 채용 담당자가 사용할 때 복잡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젊고 일하기를 열망하지만 여전히 유연하고 쉽게 훈련 할 수있는 학생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직업이나 훈련 과정을위한 최고의 학생을 파악하고 기내에 가져 오는 것은 매끄러운 광고와 강력한 구호 그 이상을 필요로합니다. 학생과 대학의 간접적 인 접촉이 반드시 양질의 고용 증가로 이어지지는 않습니다.


Human Capital Institute (HCI)의 최신 Talent Pulse 보고서, & # 8220; 협업 U : 비즈니스 및 대학 파트너십 인재 파이프 라인 확보를 위해 & # 8221; 채용 담당자와 고등 교육 기관 간의 관계가 얼마나 잘 작동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미국 전역의 다양한 산업 분야의 HR 담당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대학 입회 전략의 이러한 추세 중 일부를 살펴보고 여기에서 전체 보고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1. 조직의 22 %만이 핵심 직책에 대해 강력한 인재 파이프 라인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국의 비즈니스 리더들 가운데 70 %는 핵심 기술을 가진 근로자가 자신에게 유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신뢰의 결여는 신병 모집자가 재능을 조기에 양성하기 위해 고등 교육으로 전환 할 것을 시사합니다. 그러나이 연구에 따르면 더 많은 회사들이 직원들 사이에서 이러한 기술을 개발해온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57 %는 기술 부족으로 인해 중요한 목표를 달성 할 능력이 떨어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부족을 극복하기 위해 설문 조사 응답자의 61 %는 3 년 전에 비해 기술 격차를 메우기 위해 직원 개발에 더 집중하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이것은 기술 격차를 메우기 위해 재능을 외부에서 습득하는 것보다 더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직원에게 새로운 기술을 가르치거나 필요한 기술을 갖춘 외부 직원을 찾는 것이 항상 가장 효율적인 프로세스는 아닙니다.


3. 채용 담당자 중 72 %는 직원이 갖추어야 할 가장 중요한 기술로서 비판적 사고와 문제 해결을 나열합니다.


비슷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 기업의 STEM 기술 부족에도 불구하고 비판적 사고와 같은 "소프트 스킬"이 실제로 더 많이 요구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 조사에서 협업과 팀워크가 두 번째로 나타 났으며 기술적 기술은 의사 소통과 54 %로 연결되었습니다. 우리는 기술력이 부족하다는 점에서 기술 격차를 종종 생각합니다. 그러나 채용 담당자는 문제 해결 능력과 대인 관계 기술이 부족하다는 사실에 분명히 좌절하고 있습니다.


4. 71 %는 대학과의 협력이 그들의 인재 파이프 라인을 강화한다고 믿는다.


조사 대상 지도자 중 67 %가 대학 파트너십의 성공 여부를 측정 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30 %는 그 진술에 강력히 동의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신입 사원은 고등 교육 파트너십이 유익한 것으로 보지만, 전체 대학 모집 전략의 일환으로 이러한 협력의 성공을 추적하고 측정하는 것이 점점 더 필수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5. 그러나 단지 37 %만이 학생들이 노동력에 들어갈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는다.


이것은 학생들이 새로운 일자리를 찾을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는 교육 기관의 72 %와 완전히 다른 대조를 이룹니다. 기업에서 필요로하는 기술과 인력간에 사용 가능한 기술 간의 격차는 이러한 불일치의 직접적인 결과 일 수 있습니다. 대학들은 기업에 비해 의제가 다르지만, 보다 밀접하게 제휴하는 것이 모든 사람들의 관심사가 될 수 있습니다.


6. 대학에서 일하는 기업 중 76 %가 인턴십 및 협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36 %가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향후 3 년 동안 인턴십이나 협조를 제공하지 않는 조직의 10 %가 그렇게 할 것이며 12 %의 조직이 최근 대학 졸업자를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할 계획입니다. 인턴십은 당분간 인기가 높았으며 유사한 프로그램의 성장은 대중의 좌절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7. 응답자의 39 %만이 자신의 직원들이 수업이나 세미나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인턴십, 훈련 프로그램, 견습, 교육 및 멘토링은 모두 대학 및 대학과보다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간접적 인 참여 - 학생 미디어의 광고, 신입 사원 파견, 캠퍼스로 파견, 직업 박람회에 참여하는 것 - 에 비해 덜 일반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직접 접근 방식이 최상의 접근 방식입니다.


8. 견습 과정 및 훈련 프로그램의 84 %는 우수한 인력을 채용하는 데 효과적이었습니다.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인턴십 및 협력, 직원 멘토도이 순위에서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기업들이 대학 및 대학과 제휴하여 사용하는 덜 효과적인 방법에는 직업 박람회에 테이블을두고 학생 미디어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 등이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들은 학생과의 직접적이고 실제적인 참여를 통해 더 많은 인력을 채용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9. 봉사 활동에 관해서, 89 %는 그들이 학생들이 필요한 기술과 정도를 알게한다고 느낀다.


또 다른 79 %는 대학이나 대학교의 취업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학생들이 자신의 말을 듣고 학생들 사이에서 그들의 프로필을 높이는 좋은 일을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앞서 응답자들이 강조한 기술 격차의 확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10. 응답자의 63 %가 자원 부족이 자신들이 직면 한 가장 큰 도전임을 인정했습니다.


고등 교육에서 채용 할 때, 명확한 대학 모집 전략의 부족, 그리고 조직 및 교육 기관들 사이의 집단적 비전의 결여 또한 높았습니다. 다른 장애물로는 제한된 자원과 불분명 한 전략의 문제를 의심 할 여지없이 결합시키는 선임 지원의 부족이 있습니다.


설문 조사의 일부 결과가 어둡게 보일 수 있지만, 숫자 사이에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기업이 새롭게 느끼는 경우, 젊은 근로자는 자신의 일자리를 잘 준비하지 못하고 사업에서 성공할 수있는 기술이 없기 때문에 대학과보다 직접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의 교육 담당자는 그들이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격차를 해소 할 수있는 실질적인 파트너십을 개발하는 것은 채용 담당자와 고위 지도자에게 달려 있습니다. 멘토링 프로그램, 초청 강연, 보다 견고한 인턴십 프로그램 모두 기업 및 학생 모두에게 혜택을 줄 수 있습니다. 기업이 숙련 된 인력을 유치하려고 시도 할 때, 보다 직접적인 방법으로 고등 교육 기관과의 연계를 활용할 때 가장 성공적입니다.


채용 마케팅의 한 가지 측면은 취업 알선과 육성 캠페인입니다. 최신 채용 정보 마케팅 전략에서 "Job Alerts의 역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새 전자 책을 확인하십시오.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한 가지 생각 (& ldquo; 대학 모집 전략에 관한 10 개 통계 및 정보 & rdquo;


훌륭한 기사. Facebook, Apple, Capital One, State Farm 및 다른 회사와 같은 회사의 캠퍼스 관계자와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가있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같은 관심사를 표현합니다. 대학 캠퍼스에서 높은 수준의 계약을 맺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고 어렵습니다. 그들의 해결책은 타겟이 명확하고 저렴한 계약을 제공하는 학생 단체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캠퍼스 직업 박람회에서 개인 맞춤형 개인 교습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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