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다자간 무역 체제의 주요 원칙


거래 시스템의 원칙.


WTO 협정은 광범위한 활동을 다루는 법률 문서이기 때문에 길고 복잡하다. 농업, 섬유 및 의류, 은행, 통신, 정부 구매, 산업 표준 및 제품 안전, 식품 위생 관련 규정, 지적 재산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문서 전체에서 여러 가지 간단하고 기본적인 원칙이 실행됩니다. 이러한 원칙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면밀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소개 정보.


차별없이 거래.


1. 최혜국 대우 (MFN) : 다른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하라 WTO 협정에 따라 국가들은 정상적으로 무역 파트너를 차별 할 수 없다. 다른 제품에 대해 낮은 관세율과 같은 특별한 호의를 부여하고 다른 모든 WTO 회원국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 원칙은 최혜국 대우 (MFN)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자 참조). 재화 무역을 관장하는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의 첫 번째 조항이 중요하다. MFN은 서비스 협약 (GATS) (제 2 조)과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협정 (TRIPS) (제 4 조)의 우선 순위이기도하지만, 각 협정에서 원칙이 약간 다르게 다루어 지지만 . 이 세 협약은 WTO가 처리하는 세 가지 주요 무역 분야를 모두 포함한다.


일부 예외가 허용됩니다. 예를 들어, 국가는 그룹 내에서 거래되는 상품에만 적용되는 자유 무역 협정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외부로부터의 상품을 차별합니다. 아니면 개발 도상국에 시장에 대한 특별한 접근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국가에서 불공정하게 거래되는 제품에 대한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는 국가가 제한된 환경에서 차별을 허용합니다. 그러나이 협약은 엄격한 조건 하에서 만 이러한 예외를 허용합니다. 일반적으로 MFN은 한 국가가 무역 장벽을 낮추거나 시장을 개방 할 때마다 부유 한 가난한 국가 든, 약한 국가이든 또는 강 한 국가 든 상관없이 모든 무역 상대국의 동일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내 국민 대우 : 외국인과 지역 주민을 동등하게 대우 함 수입 제품과 현지 생산 제품은 적어도 외국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 동등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외국 및 국내 서비스, 외국 및 지역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ATT의 3 조 (GATT 제 3 조, TRIPS 제 3 조)의 모든 세 가지 주요 WTO 협정에서이 "내 국민 대우"원칙 (다른 국가들도 자국민과 동일한 대우를 부여 함)이 발견된다. 이들 각각에서 약간 다르게 처리됩니다.


내 국민 대우는 제품, 서비스 또는 지적 재산권 항목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현지 생산 제품에 동등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더라도 수입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은 내 국민 대우의 위반이 아닙니다.


더 자유로운 무역 : 점진적으로, 협상을 통해.


무역 장벽을 낮추는 것은 무역을 장려하는 가장 분명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관련 장벽은 관세 (또는 관세)와 양을 선택적으로 제한하는 수입 금지 또는 쿼터와 같은 조치를 포함한다. 때때로 빨간 테이프 및 환율 정책과 같은 다른 문제도 논의되었습니다.


1947 ~ 48 년 GATT 창설 이후 8 차례의 무역 협상이 이루어졌다.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 따라 9 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처음에는 수입 물품에 대한 관세 (관세)를 낮추는 데 주력했다. 협상의 결과로 1990 년대 중반까지 산업 국가의 산업 재화에 대한 관세율은 꾸준히 4 % 이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1980 년대까지 협상은 상품에 대한 비관세 장벽과 서비스 및 지적 재산과 같은 새로운 분야 에까지 확대되었다.


개방 시장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조정이 필요합니다. WTO 협정은 국가들이 점진적 자유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변화를 도입 할 수있게한다. 개발 도상국은 대개 의무를 이행하는 데 더 오래 주어집니다.


예측 가능성 : 구속력과 투명성.


때로는 무역 장벽을 높이 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이 사업을 장래의 기회에 대해 명확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약속을 낮추는 것만 큼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안정성과 예측 가능성으로 투자가 권장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며 소비자는 선택의 자유와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다자간 무역 체제는 정부가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시도입니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는 바인딩이 증가했습니다.


1986-94 회담 전후의 관세율.


(이는 관세선이므로 무역량이나 가치에 따라 비율에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는다)


WTO에서는 국가들이 재화 나 용역을 위해 시장 개방에 동의 할 때, WTO에서 그들의 약속을 "속박"한다. 상품의 경우, 이러한 바인딩은 관세율에 대한 천장에 해당합니다. 때로는 국가 세율이 기준 세율보다 낮은 세율로 수입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사례가 자주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실제로 부과되는 요율과 일정 요율이 동일하게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국가는 무역 상대국과 협상을 한 후에 만 ​​무역 구속력을 변경할 수있다. 우루과이 라운드 다자간 무역 협상의 성과 중 하나는 구속력있는 약속에 따른 무역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표 참조). 농업에서는 제품의 100 %가 이제 관세를 준수합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 : 거래자와 투자자를위한 시장 보안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시스템은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다른 방식으로 개선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쿼터의 사용과 수입 물량에 제한을 두는 다른 조치를 사용하지 못하게하는 것입니다. 쿼터를 관리하면 불법 행위에 대한 비방과 혐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국가의 무역 규칙을 가능한 한 명확하고 공개적으로 (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WTO 협정은 정부가 자국의 정책과 관행을 공개적으로 또는 WTO에 통보하도록 요구한다.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을 통한 국가 무역 정책의 정기적 인 감시는 국내 및 다자간 차원에서 투명성을 장려하는 수단을 제공한다.


공정한 경쟁 촉진.


WTO는 때로는 "자유 무역"기관으로 묘사 되나, 이는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관세 및 제한된 상황에서 다른 형태의 보호를 허용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에 전념하는 규칙 체계입니다.


차별 금지 규정 (MFN 및 내 국민 대우)은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덤핑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비용 이하로 수출)과 보조금도 마찬가지다. 이슈는 복잡하며, 공정하고 불공정 한 내용과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 특히 불공정 거래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해 계산 된 추가 수입세를 부과함으로써이 규칙을 시도합니다.


다른 많은 WTO 협정은 농업, 지적 재산권, 서비스 등 공정한 경쟁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정부 조달에 관한 협약 (WTO 회원국 중 일부만이 서명했기 때문에 "다자간 협약")은 여러 국가의 수천 개 정부 기관에 의한 구매로 경쟁 규정을 확대합니다. 등등.


개발과 경제 개혁을 장려하십시오.


WTO 시스템은 개발에 기여합니다. 반면, 개발 도상국은 시스템 합의를 이행하는 데있어 유연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협정 자체는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지원 및 무역 양보를 허용하는 GATT의 초기 규정을 상속받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회원국의 3/4 이상이 개발 도상국 및 시장 경제로의 전환국이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7 년 반 동안 60 개국이 자유 무역 협정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시행했다. 동시에 개발 도상국과 과도기 경제는 이전 라운드에서보다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에서 훨씬 더 적극적이며 영향력이 있었으며 현 도하 개발 의제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나면 개발 도상국은 선진국이 요구하는 대부분의 의무를 감당할 준비가되었다. 그러나이 협약은 특히 가장 가난하지 않고 "개발 도상국가가 낮은"국가들에 대해보다 생소한, 아마도 어려운 WTO 조항에 적응하기위한 전환기를 제공했다. 연말에 채택 된 장관급 결정은 선진국들이 최빈 개도국이 수출하는 상품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 이행을 ​​가속화해야하며, 개선 된 기술 지원을 모색하고 있다고한다. 보다 최근에 선진국들은 최빈 개도국의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면세 및 무 쿼터 수입을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측면에서 WTO와 회원국은 여전히 ​​학습 과정을 밟고있다. 현재 도하 개발 의제에는 개발 도상국들이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을 이행하는데 직면 한 어려움에 대한 우려가 포함되어있다.


거래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차별없이 - 국가는 무역 상대국을 차별해서는 안된다 ( "최혜국주의 국가"또는 MFN 지위를 동일하게 부여 함). 자체 제품과 외국 제품, 서비스 또는 국민을 차별하지 말아야한다 ( "내 국민 대우"를 제공함). 협상을 통해 자유로운 장벽이 내려진다. 예측 가능 - 외국 기업, 투자자 및 정부는 무역 장벽 (관세 및 비관세 장벽 포함)을 임의로 인상해서는 안된다고 확신해야한다. 관세율 및 시장 개방 약속은 WTO에 "의무"되어있다. 경쟁 우위 - 수출 보조금 및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원가 이하로 제품을 버리는 것과 같은 "불공정"관행을 낙담시킨다. 덜 개발 된 국가에 더 유익합니다. 조정할 시간과 유연성, 특별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모순처럼 들린다. 그것은 특별한 대우를 제안하지만, WTO에서 실제로 차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이것은 일어나는 일입니다. 각 회원은 다른 모든 회원을 "가장 선호하는"교역 상대국으로 동등하게 취급합니다. 한 국가가 한 무역 상대국에게주는 이익을 향상 시킨다면 다른 모든 WTO 회원국들에게도 "최우수"처우를 주어야한다.


최혜국 대우 (MFN) 지위가 항상 동등한 대우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양자 간 MFN 조약은 한 나라의 "가장 선호하는"교역 파트너들 사이에 독점적 인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GATT와 현재 WTO에서 MFN 클럽은 더 이상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MFN 원칙은 각국이 140 명 이상의 동료 회원을 동등하게 대우하도록 보장합니다.


귀하의 견해는 국제 무역 정책을 다룬 주요 원칙 - 고스트 작문 에세이를보십시오.


코스 : 국제 정치 경제 [GT27M / GOVT 2049] ID 번호 : 620033630 이름 : Matthew Thomas 강사 : Sheldon Barnes 제출 날짜 : 2012.7.29 질문 I : 문맥 상 국제 무역 정책을 지배하는 주요 원칙은 무엇입니까? 이 원칙들이 WTO 협정에 반영된 주요 조항은 무엇인가? 제발 좀 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우리는 관례를 쓸 것입니다.


귀하의 견해에 무엇이 있는지 에세이 샘플. 특별히 당신을 위해.


마라 케시 조약에 따라 1995 년에 체결 된 마라 케시 조약에 따라 이전의 GATT 관세를 대체하기 위해 세계 무역기구 (WTO)는 세계 무역 협정을 다루고 다루는 유일한 국제기구이다. 주요 기능은 무역이 가능한 한 원활하고, 예측 가능하며, 자유롭게 진행되도록 보장하는 것입니다. WTO의 목표는 재화와 서비스의 생산자, 수출업자 및 수입업자가 사업을 수행하도록 돕고 촉진하는 것입니다.


WTO 협정은 세계 교역국 과반수가 협상하고 서명하고 각 국회에서 승인 된 WTO 협정이 핵심이다. 이 원칙은 모든 서명국이 구속력있는 계약을 준수하도록하는 국제 무역 정책의 효율적인 정부를 지원한다. 정부는 현재 이행 된 조치와 조치에 대해 현행법에 대해 WTO에 통보함으로써 투명한 국가 무역 정책을 창설해야한다. 사무국의 국가 무역 정책에 관한 정기 보고서를 통해


WTO 협정은 재화, 용역 및 지적 재산권을 포괄한다. 그들은 자유화의 원칙과 허용 된 예외를 설명한다. 여기에는 관세율 및 기타 무역 장벽을 낮추고 개방형 서비스 시장을 열고 유지하기위한 개별 국가의 약속이 포함됩니다. 협약은 분쟁을 해결하기위한 절차를 설정합니다.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대우를 처방하십시오.


WTO의 협정은 농업, 의류 및 섬유, 은행 및 금융, 통신, 정부 구매, 산업 표준 및 제품 안전, 식품 위생 규정, 지적 재산권 등과 같은 광범위한 활동을 촉진하는 법률 문서이므로 상세하고 복잡하다. 재산,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이 모든 문서 전체에서 실행되는 간단하고 기본적인 여러 가지 원칙이 있습니다. 이러한 원칙은 국제 다자 무역 체제의 기초로서 존재한다.


세계 무역기구 (WTO)의 핵심, 특히 도하 라운드 협상 (Doha Round of Trade Negotiations) [2001- 현재]의 핵심은 개발 도상국이 직면 한 우려에 초점을 맞추고 조정하는 것이다. 국제 무역 정책을 검증하는 WTO의 맥락에서 주요 원칙은 다음과 같다 : i) 차별없는 무역 ii) 자유 무역 iii) 공정한 경쟁의 촉진 v) 개발 및 경제 개혁. WTO 법안의 이러한 국제 무역 원칙은 조직이 작성한 무역 협정에 반영 될 수 있습니다.


"차별없는 무역"의 원칙은 가장 선호하는 국가 [MFN]와 내 국민 대우 [NT]라는 두 가지 기본 원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MFN은 다른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하는 것입니다. WTO 협정에 의해 제정 된 바와 같이, 각국은 무역 상대국 간의 차별을 금하고있다. 한 국가가 특정 국가에 특별한 호의를 부여하는 것이 제한되어있는 경우 e. 지. 그러한 제품에 대한 낮은 관세율과 같은이 호의는 WTO의 다른 모든 구성원들에게까지 확대되지 않는다. 이 원칙은 최혜국 대우 (MFN)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문서는 상품 교역에 관한 통치 법인 GATT [1947]의 첫 번째 조항으로 회원국이 다른 회원국에서 유래 한 "유사 품목"을 차별하지 못하도록 규정하고있다. GATT 제 1 조에는 "다른 나라에서 기원하거나 운명 지어지는 제품에 대한 계약 당사자가 부여하는 이익, 호의, 특권 또는 면제는 영토 내에서 또는 그 지역을 대상으로하는 유사 제품에 즉각적이고 무조건적으로 부여된다 다른 모든 계약 당사자의 MFN은 또한 서비스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S) 제 2 조에 초점을두고 있으며, "각 회원국은 다른 회원국의 서비스와 서비스 공급자에게 서비스를 좋아하는 것보다 덜 우호적이지 않은 즉각적이고 무조건적으로 및 기타 국가의 서비스 공급자에게 제공됩니다. "지적 재산권의 보호와 관련하여 회원국이 다른 어느 국가의 국민에게도 부여하는 유리한 점, 특권 또는 특권을 언급 한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협정 (TRIPS)에 관한 제 4 조와 마찬가지로 다른 모든 회원국의 국민에게 즉시 그리고 무조건적으로 부여되어야한다. "본질적 합의는 WTO가 처리하는 세 가지 주요 무역 분야를 다루며 WTO 회원 국가들이 무역 정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한다. MFN 처리의 본질은 WTO 서명국 간의 평등 의식을 허용하는 것이지만 예외는 허용된다. 예를 들어, 국가는 그룹 내에서 거래되는 상품에만 적용되는 자유 무역 협정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외부로부터의 상품을 차별합니다.


아니면 개발 도상국에 시장에 대한 특별한 접근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국가에서 불공정하게 거래되는 제품에 대한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는 국가가 제한된 환경에서 차별을 허용합니다. 이러한 예외가 존재하지만 엄격한 조건 하에서는 허용됩니다. 본질적으로 MFN 정책은 국가가 무역 장벽을 낮추거나 시장을 개방 할 때마다 경제 개발과 상관없이 모든 무역 파트너의 동일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촉진하기위한 촉진자 역할을합니다.


내 국민 대우는 국내 및 외국 서비스 또는 국민의 제품 간의 차별을 없애 주므로, 국가 제품에 대한 의정서는 외국 기업의 의정서로 상환 될 것으로 예상된다. 외국 상품이 현지 시장에 진출하면, 현지 생산 상품과 동등하게 취급되어야한다는 기대가 있습니다. 이 기대는 패스 프로덕션을 확장합니다. 외국 및 국내 서비스, 외국 및 지역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도 적용되어야합니다.


NT가 다양한 무역 분야를 다루는 것을 감안할 때 3 가지 주요 WTO 협정에서 강조된다. GATT 제 3 조에서 "다른 모든 계약 당사국의 영역으로 수입 된 모든 계약 당사자의 영토의 제품에는 모든 법률과 관련하여 출신 제품과 유사한 방식으로 부여 된 대우보다 불리하지 않은 대우가 부여된다" , 판매, 구매, 운송, 유통 또는 사용을위한 내부 판매에 영향을 미치는 규정 및 요구 사항. GATS 제 17 조에는 "... 각 회원국은 서비스 제공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조치에 대해 자국의 서비스 및 서비스 공급자와 동일한 수준의 대우를받지 아니하는 한, 다른 회원국의 서비스 및 서비스 공급자에게 합의해야한다. TRIPS 제 3 조는 "각 회원국은 보호에 관하여 자국 국민에게 부여하는 것보다 불리하지 않은 대우를 다른 회원국의 국민에게도 요구할 것"이라고 지적함으로써 지적 재산권 문제에 대해 말한다 (3) 지적 재산권의 ... "3 개의 조약은 상품 교환, 서비스 교환 및 저작물 및 특허권과 같은 지적 재산권의 적절한 활용의 중요성에서 WTO가 관장하는 무역 분야를 강조합니다. WTO에 따르면 "내 국민 대우는 제품, 서비스 또는 지적 재산권 품목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현지 생산 제품에 동등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더라도 수입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은 내 국민 대우의 위반이 아닙니다. 결론적으로, 최혜국 대우 정책과 내 국민 대우 정책의 두 가지 기본 원칙을 가진 "차별없는 무역"원칙은 내 국민 대우 원칙에 따라 크게 차별없는 원칙의 두 가지 축을 구성한다. GATT / WTO 다자 무역 체제의 기초 "자유 무역"의 개념은 무역을 장려하는 탁월한 촉진제 역할을하는 무역 장벽의 감소를 지원합니다.


그러한 장벽에는 관세 (또는 관세) 및 양을 선택적으로 제한하는 수입 금지 또는 쿼터와 같은 조치가 포함된다. 그것은 또한 환율의 정책을 포함하여 빨간 테이프와 같은 다른 행정 장벽의 감소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WTO의 국제 체제는 협상을 통해 무역 장벽을 낮추고 차별 금지 원칙 (MFN and NT)을 적용한다. 이것은 생산에 사용되는 수입이 훨씬 저렴하기 때문에 생산 비용을 줄이는 결과를 낳습니다. 본질적으로 생활비를 낮추는 데 기여할 수있는 완제품 및 서비스 가격의 하락.


1947 년 GATT 창설 이후 8 차례의 무역 협상이 진행되었다.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 아래 9 번째 라운드는 지난 11 년 동안 여전히 협상 중이다. 초기 초점은 수입품에 대한 관세 인하에 맞춰졌다. 그러나 1980 년대에는 서비스와 지적 재산과 같은 영역을 포함하여 상품에 대한 비관세 장벽을 다루기위한 협상이 확대되었다. 협상 결과 1990 년대 중반에 산업재에 대한 관세는 4 % 이하로 감소했다. 개방 시장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조정이 필요합니다.


WTO 협정은 국가들이 점진적 자유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변화를 도입 할 수있게한다. GATS 제 19 조는 "점진적으로 높은 수준의 자유화를 달성하기위한 견해를 갖고있다. 그러한 협상은 효과적인 시장 접근을 제공하는 수단으로서 조치의 서비스 무역에 대한 부작용의 감소 또는 제거에 관한 것이다. 이 과정은 모든 참가자의 이익을 상호 이익이되는 방식으로 촉진하고 권리와 의무의 전반적인 균형을 확보하기위한 목적으로 진행됩니다.


자유화 과정은 국가 정책 목표와 전체 회원 및 개별 회원의 개발 수준을 적절하게 존중하면서 실시되어야한다. 개별 개발 도상국 회원국에 대해 더 적은 수의 부문 개설, 더 적은 유형의 거래 자유화, 개발 상황에 따른 시장 접근의 점진적 확대, 그리고 외국 서비스 공급 업체가 해당 시장에 대한 접근을 허용 할 때 그러한 접근 조건에 부합 할 수있는 적절한 유연성이 있어야한다. 제 4 조에 언급 된 목적 달성을 목표로한다. 이 기사는 개발 도상국에 대해 명확하게 설명하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개발 도상국은 의무를 이행하는 데 더 오래 걸린다. "공정 경쟁 증진"의 원칙은 WTO를 자유 무역 메커니즘을 확장하는 수단으로 만 표현하지 않고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에 전념하는 규칙 체계이기도합니다. 이로써 WTO 체제는 관세와 제한된 상황에서 다른 형태의 보호를 허용한다. 보다 정확하게는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된 차별 금지 규정 [MFN and NT]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또한 덤핑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비용 이하로 수출)과 보조금도 마찬가지다. 이슈는 복잡하며, 공정하고 불공정 한 내용과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 특히 불공정 거래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해 계산 된 추가 수입세를 부과함으로써이 규칙을 시도합니다. 일부 시장 장벽 제거 WTO는 세계 무역 시장에서 WTO 회원국의 경계를 넘는 경쟁을 촉진했다. WTO에 의해 정해진 거래 원칙은 공정하고 방해받지 않는 시장 경쟁을 허용하기위한 것이다.


WTO는 이전 GATT 규칙을 확장하고 명확히하여 정부가 불공정 한 2 가지 형태의 보상 의무를 부과 할 수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경쟁 : 투기와 보조금. WTO 협정은 농업, 지적 재산, 서비스 분야의 공정 경쟁 지원 및 유지를 목표로한다. 농업에 관한 WTO 협정은 농장 무역의 공정성을 제고하고, 지적 재산권에 관한 합의는 아이디어와 발명이 관련된 경쟁 조건을 개선하고, 다른 하나는 서비스 교역에 대해 동일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세계 무역기구의 구성은 개발에 기여하고 개발 도상국의 발전 과정에 초점을 맞춘 개발 및 경제 개혁을 장려한다. 그러한 생각을 감안할 때 개발 도상국은 조직이 작성한 협약을 효과적으로 이행하기 위해서는 긴급한 유연성이 필요합니다.


현재 협정은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지원 및 무역 양허를 허용하는 GATT의 초기 조항을 상속받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WTO)는 모든 국가를 평등하게 만들겠다고 주장 할 수는 없지만 일부 불평등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이를 통해 더 작은 국가들에게 더 많은 목소리를 낼 수 있으며, 동시에 많은 힘을 그들의 많은 무역 파트너들과 무역 협상을 협상해야하는 복잡한 상황으로부터 자유롭게 해줍니다.


WTO 회원국의 3/4 이상은 개발 도상국과 시장 경제로의 전환국으로 구성되어있다. 1986 년 -1994 년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60 개국이 자유 무역 협정 프로그램을 비공식적으로 시행했다. 동시에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에서 개도국과 과도기 경제가 이전 라운드보다 훨씬 더 활발하고 영향력이 있었지만, 이러한 적극성은 현재의 도하 개발 의제로 옮겨졌습니다.


개발 도상국은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날 때까지 선진국이 요구하는 대부분의 의무를 수행 할 준비가되어있었습니다. 이 협정은 개발 도상국에게 WTO의보다 엄격하고 힘든 조항에 적응할 수있는 과도기를 부여했다. GATT는 선진국과 개발 도상국 간의 무역 협상에서 비 상호주의 개념에 관한 조항을 말하는 무역 및 개발에 관한 특별 섹션을 가지고있다. GATT와 GATS는 모두 개발 도상국이 우대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한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날 때 채택 된 장관급 결정은 선진국들이 최빈 개도국이 수출하는 상품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 이행을 ​​가속화하면서 기술 지원을 늘려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보다 최근에 선진국들은 최빈 개도국의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면세 및 무 쿼터 수입을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도하 개발 의제에는 개발 도상국들이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을 이행하는데 직면 한 어려움에 대한 우려가 포함되어있다. & # 8212; & # 8212; & # 8212; & # 8212; & # 8212; & # 8212; 8212; & # 8212; & # 8211; 1 ]. 마라 케시 협약은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에서 개발되었으며, 협약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그러나 서비스 무역, 위생 및 식물 위생 (식물 건강) 조치, 무역에 관한 지적 재산권 및 무역 장벽과 관련된 무역 문제와 같은 여러 문제에 대한 보완책을 보완했다. 또한 새롭고 효율적이며 법적으로 구속력있는 분쟁 해결 수단을 마련했습니다. [2]. 사무국은 개발 도상국, 특히 최빈 개도국에 기술 지원을 제공 할 특별한 책임이있다. 삼 ].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의 결과로이 협약은 다자간 무역 체제를 서비스 부문으로 확대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4]. 북미 자유 무역 협정 (NAFTA)은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무역 협정 중 하나의 예입니다. 미국, 캐나다 및 멕시코 간의 농업 무역 및 투자가 크게 증가했으며 북미 전역의 농부, 목축업 자 및 소비자에게 도움이되었습니다. 멕시코 - 캐나다 합의는 즉시 또는 5 년, 10 년 또는 15 년 동안 대부분의 관세를 철폐했다. 5]. 관료제에서의 의사 결정 행위를 규정하는 규칙 및 규정의 확산 (정치 경제 복지) [6]. 국가 간의 자유로운 상품 교환에 대한 제한이나 장벽의 제거 또는 감소. 여기에는 관세 (관세 및 할증료) 및 비 관세 장벽 (라이센스 규정, 할당량 및 기타 요구 사항)의 제거 또는 축소가 포함됩니다. 이러한 제한 조치의 완화 또는 근절은 흔히 자유 무역 진흥이라고합니다. & # 8221; [7].


GATT (제 6 조)는 각국이 덤핑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있게한다. 반덤핑 협정은 제 6 조를 명확히하고 확대하며 두 조항은 함께 운영됩니다. 통상적으로 덤핑 방지 조치 란 특정 수출국의 특정 제품에 대한 추가 수입 관세를 부과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통상적으로 관세를 구속하고 무역 상대국간에 차별을 두지 않는 GATT 원칙을 어기는 방식으로 행동한다. 가격을 "정상적인 가치"에 가깝게 유지하거나 수입국의 국내 산업에 대한 상해를 없애기 위해. 8]. 보조금 및 상계 조치에 관한 세계 무역기구 협정 (WTO)은 보조금의 사용을 규율하고 보조금 효과에 대처하기 위해 국가가 취할 수있는 조치를 규제한다. 협약에 따라 한 국가는 WTO의 분쟁 해결 절차를 통해 보조금 철회 또는 부작용 제거를 모색 할 수있다. 또는 국가는 자체 조사를 시작하여 궁극적으로 국내 생산자에게 피해를주는 보조 수입국에 대한 추가 관세 (상계 관세)를 부과 할 수 있습니다. 9]. 이것은 선진국들이 개도국에 무역 양여를 부여 할 때 개도국들이 상응하는 제안을 대가로 제공 할 것을 기대해서는 안되는 절차이다. [10]. 우루과이 라운드 협정 : "개발 도상국 및 식량 수입이 가장 많은 개발 도상국에 대한 개혁 프로그램의 부정적 영향에 관한 조치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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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orts to hold back globalizaiton or technological progress are bound to fail.


It guarantees that quality of life for all people will increa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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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ort barriers may need to be imposed by the WTO to help regulate the actions of multinational compan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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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 Agreement of Tariffs and Tra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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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l Articles on Tariffs and Tra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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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iewing national trade polici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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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tling trade disputes.


Administering trade agreeme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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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BATE AND ISSUE 101.


Tuesday, May 20, 2008.


WTO Principles: Foundation of Multilateral Trading System.


Taking WTO as the model, it is important for us to know the principles that govern the economic activity of each nation with one another.


2. National treatment : Treating foreigners and locals equally. Imported and locally-produced goods should be treated equally — at least after the foreign goods have entered the market. The same should apply to foreign and domestic services, and to foreign and local trademarks, copyrights and patents.


Freer trade - barriers coming down through negotiation.


Predictability - foreign companies, investors and governments should be confident that trade barriers (including tariffs and non-tariff barriers) should not be raised arbitrarily; tariff rates and market-opening commitments are “bound” in the WTO.


Promoting fair competition — discouraging “unfair” practices such as export subsidies and dumping products at below cost to gain market sh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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