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February 2018

물 거래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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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석 프로그램 장교 (Northern Great Plains) WWF, Bozeman 산림 정책 관리자 CDP, London Conservation Planner Westervelt 생태 서비스, 콜로라도 주 콜로라도 주 지속 가능한 재정 수석 부사장, WWF 워싱턴 주 환경 금융 수석 부교수 워싱턴 DC 또는 덴버 , CO 환경 금융 부회장 워싱턴 DC DC 또는 덴버 CO Quantified Ventures 워싱턴 DC DC 또는 Quantum Ventures CO 수석 부교수, 지식 관리 및 학습 환경 인센티브, 워싱턴.


물 무역 : 기본.


물 거래는 "차세대 탄소"로서 환영 받고 있으며, 물 사용과 물의 가치를 측정하고 거래하기위한 방안은 "투입물" 북미 및 남미, 아시아 및 아프리카 전역에 걸쳐 확산되고 있습니다. 생태계 마켓 플레이스는이 유망한 생태계 시장의 기초를 검토합니다.


2008 년 4 월 16 일 | 1980 년대 초 드 라 모테 (de la Motte) 가족은 암소 배설물과 비료가 프랑스 동북부의 비텔 (Vittel) 마을에있는 유명한 (수익성있는) 미네랄 워터 플랜트에 먹이를주는 대수층에 들어갔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상류 농부들은 초지를 옥수수로 여과하는 자연 채취를 대체했다.


Vittel의 새로운 소유주 인 Nestle은 1990 년대를 지역 농부들과 함께 해체하는 데 소비하는 혁신적인 해결책이 필요하다는 사실이 10 년 후까지 분명 해졌다. 회사는 600 에이커의 민감한 서식지를 구입하여 옥수수와 소가 오염 된 농부들과 장기 보존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Nestle은 이제이 농부들에게 동물 쓰레기를 관리하고, 유제품 젖소를 구식 방식으로 방목하고, 민감한 여과 영역을 재 복원하도록 지불합니다. 값이 비싸지 만, 대안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한때 네슬레 소유의 경쟁 업체 인 페리 어 (Penli)는 벤젠이 수백만 가지의 친환경 병에 들어간 이후 세계 리콜에 2 억 6 천만 달러를 소비했으며 시장 점유율은 결코 회복되지 못했다.


생태계 서비스에 대한 지불.


Vittel의 행동은 뉴욕시와 같이 북부 농민들에게 지불하는 것과 같이 성공한 & P & # 8221; 거래 - 생태계 서비스에 대한 지불 - 또는이 경우 유역 서비스에 대한 지불 - & # 8221; (PWS). 그러한 계획은이 사이트에 자주 방문하는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생태계가 우리 대부분이 당연한 것으로 여기는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전제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의 예에서 물을 걸러내는 것과 같지만 경제적으로 가치가없는 것은 계정.


PES 제도는 생태계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경제적 가치를 계량화 한 다음, 서비스 혜택을받는 사람들을 유인하거나 위임하여 해당 서비스를 유지하는 사람들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불행히도, 성공적인 PES 계획마다 실패와 가까워지는 점수가 많으며, 무엇이 효과적인지,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에 대해 많은 논쟁이 있습니다. 이 문제는 다가오는 6 월 글로벌 카 툼바 그룹 회의 의제에서 높아지고 있으며 앞으로 2 개월 동안 우리는 수계 PES 계획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 역사, 이론, 실천, 성공, 그리고 도전.


거래 용수 : 수량 및 품질.


교토 의정서는 모든 사람들에게 온실 가스 배출 및 상쇄 거래를 시켰지 만 실제로 교토 의정서가 체결되기 수십 년 전부터 배출권 거래가 시작되었습니다. 미국 환경 보호국 (EPA)의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은 1974 년에 시작되어 휘발성 유기 화합물, 일산화탄소, 이산화황, 미립자 물질 및 질소 산화물과 같은 5 개의 대기 오염 물질에 대한 배출권 감소를 제한적으로 허용합니다.


그것은 미국에서 환경 운동의 절정에 달했다. 첫 번째 지구의 날은 모든 사람들의 마음 속에 신선했으며, 연방 청정 수질 법 (CWA)과 멸종 위기 종 (The Endangered Species Act)은 오늘날의 물과 생물 다양성 시장의 토대를 마련하고있었습니다.


습지 저축 예금


소위 '완화 금융 (savings banking)'& # 8221; 생물 다양성과 습지의 양을 다루고 있습니다. 잘 기능을 발휘하는 습지는 물을 걸러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므로 습지를 제공합니다. 생물 다양성의 일부인 많은 식물, 곤충 및 동물에게 서식지를 제공 할뿐 아니라 신뢰할 수있는 수질의 생태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 # 8220; 서비스 & # 8221; 환경 주의자들이 진정한 습지대를 연못과 고립 된 물의 다른 시체로 대체하는 계획에 비해 무기를 들고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완화 금융은 수자원 보유를 늘리는 것을 포함하며 CWA의 404 항에 대한 주요 대응책입니다.


이 법안은 다른 수체를 육성하는 습지대를 준설하려는 사람은 누구나 그 물 범람을 피할 방법을 찾으라고 요구합니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 경우 개발자는 먼저 미국 육군 공병대 (US Army Corps of Engineers)와 미국 EPA가 관리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허가를 받아야합니다. 그런 다음 허가가 부여 된 경우 개발자는 라이센스를 설정, 향상, 복원 또는 보존해야합니다. 보통 같은 유역에서 준설되는 것보다 같거나 큰 습지의 양.


저감 은행은 본질적으로 토지가 심각한 위협을 받고있는 예외적 인 상황에서 후발 적으로 개발자에게 판매 될 수있는 크레딧을 생성하기 위해 사전에 적극적으로 설정, 강화, 복원 또는 보존 된 습지입니다. CWA는 많은 사람들이 기능 요구 사항이 간과되는 경우가 종종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감 은행이 위험한 습지대의 기능 및 면적을 대체 할 것을 요구합니다.


배포 용 드라이브.


또한 마실 것과 농업을위한 물의 분배를 다루는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물을 다른 국가의 것과 거의 비슷하게 쉽게 교환 할 수있는 상품으로 바꾸어 놓은 호주인보다 더 많은 사람을 고용 한 사람은 없습니다 선진국의 일부.


그러나 개발 도상국에서는 그러한 계획이 가장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가장 가난한 사람들이 깨끗한 음용수에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하는 반면, 많은 산업체는 단순히 무료로 낭비하고 있습니다. 무역은 청결하고 배달 된 물에 일정한 가격을 매길 수있어 산업 폐기물을 줄이고 현재 음주가능한 지역에 배달을 가능하게합니다.


시장을 이용한 오염 통제.


대부분의 유역에는 2 가지 유형의 오염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 # 8220; 소스 및 & non; & nbsp; 출처.


점 오염원은 우리가 가장 많이 듣는 것입니다 : 단일 파이프 또는 지점에서 직접 유역을 오염시키는 산업 기업 또는 도시 폐기물 처리 공장. 대부분의 점 오염원은 국립 오염 물질 배출 제거 시스템 (NPDES)에 의해 규제되며 CWA가 통과 된 이후 미국에서 수질 오염 제어의 초석이되었습니다.


반면에 비점 오염원은 미국 해역에서 끝나는 질소와 인의 무려 80 %를 차지하며, 대부분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및 물류 측면에서 규제가 없다.


이 원천은 드 라 모떼 유역에 침출 한 것과 같은 농장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유거수의 형태로 확산 지역의 유역으로 오염 된 정화조 시스템 및 신개발을 포함합니다.


유거수가 농업에서 유래 할 때, 그것은 '영양소'라고 불린다. - 하지만 어머니가 당신의 Wheaties와 함께 먹도록 장려하는 영양소는 아닙니다. 대신에 이러한 영양소는 산소를 흡수하여 죽은 영역으로 인도하는 유기체를 먹습니다. 유럽의 흑해에서 발견되는 것과 같습니다. 유엔이 후원하는 1,300 명이 넘는 과학자들이 참여한 생태계에 초점을 맞춘 가장 광범위한 연구 프로그램 인 밀레니엄 생태계 평가 (Millennium Ecosystem Assessment)는 이러한 사각 지대가 지구 온난화보다 인류에 더 큰 위협이되고있다.


농업 유출 문제를 완화하기위한 기술은 즉시 이용 가능하다. 농장은 선진국의 공장이 오염 물질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지불하는 비용의 약 1/65에 불과할 때까지, 식물을 길들이고, 심고, 비옥하게하는 방식을 변경함으로써 유출수를 줄일 수 있다고 한 연구에서 밝혔다.


영양가가 높은 곳에서 & nbsp; & nbsp; & nbsp; 계획은 공장과 다른 점원에 감축 부담을 가중 시키지만 대신에 오염원을 줄이기 위해 비점 오염원에게 돈을 지불 할 기회를 주어야한다 - 소위 '포인트 - 논점' 업무. 이론적으로, 산업 오염자는 강을 따라 오염 물질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농부들에게 비용을 지불 할 것이며, 그 공장이 자신의 배출량을 더 제한하기 위해 기술에 투자 할 여력이 없을 때.


이것은 수질 거래의 현재 거룩한 성배이지만, 대부분의 활동은 여전히 ​​포인트 포인트입니다. & # 8221; 왜냐하면 논 포인트 소스는 모니터링하기 어렵 기 때문이며 또한 결과 측정이 어렵 기 때문이기도합니다. 또한 농장과 같은 규제되지 않은 단체는 수익성에 관계없이 자발적인 계획에 관여하는 것을 두려워 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규제 보노라고 보는 것으로 그들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이러한 문제와 다른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해결책을 제시 할 것입니다.


비트는 계속된다.


실제로 1980 년대 초반에 시작된 미국뿐 아니라 라틴 아메리카, 아시아 및 아프리카 전역에 걸쳐 물 계획이 제안되고 시행되고있는 점이 많습니다 (point-point effluent와 함께) 위스콘신의 폭스 리버 (Fox River) 거래 및 콜로라도의 딜론 저수지 (Dillon Reservoir)의 포인트 포인트 (point nonpoint) 거래.


1996 년에 미국 EPA는 공식적으로이 거래 프로그램에 대한지지를 표명했으며, 1999 년 양분 무역 규칙 초안을 작성한 Michigan과 2001 년 Chesapeake Bay 프로그램이 그 뒤를이었다.


베이와 그 많은 자원을 복원하고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는 여러 지역의 파트너쉽 인 체사 피크 만 프로그램은 3 개의 베이 주 (메릴랜드, 펜실베니아, 버지니아), 워싱턴 DC 및 미국 EPA를 포함합니다. 그러나 전체 유역에 걸쳐 통일 된 거래 프로그램이되기보다는 각국이 자체 거래 제도를 운영하는 데있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2003 년 초 미국 EPA는 수질 거래 정책을 발표하여 신뢰할만한 유역 기반 거래 프로그램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것으로 간주되는 일반 조항을 확인했습니다. 10 년이 넘는 기간 동안이 정책은 이러한 거래 기회 및 기타 거래 기회의 목적, 목표 및 제한 사항을 확인합니다. EPA는 심지어 미국과 거래 툴킷에서 거래 프로그램의지도를 발표하기까지했습니다.


이 정책은 설계에 따라 유연하며, 주 (州), 주간 주간 기관 및 부족은 CWA 요구 사항 및 현지화 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자체 거래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너무 유연하여 거래 가능한 오염 물질 및 기타 기본 매개 변수를 식별하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이로 인해 시스템이 정의되지 않고 실제 시장에서 요구되는 확실성을 생성하지 못합니다.


미국 수질 거래의 동인.


1990 년대 중후반의 두 가지 주요 요인은 미국의 수질 거래 프로그램의 급속한 증가뿐만 아니라 수질 거래 프로그램이 개발되고 실행되는 방식의 근본적인 변화를 촉발시켰다. 첫 번째 요소는 적절한 정부 집행 메커니즘과 결합 할 때 시장 메커니즘의 효능을 입증 한 Acid Rain 프로그램의 선전 된 성공입니다. 이것은 많은 정책 입안자들에게 배출권 거래가 수질 오염 통제에 적용될 수 있음을 확신시켰다.


두 번째 요소는 소위 '증가하는 숫자'입니다. TMDLs & # 8221; (총 최대 매일 하중)은 CWA가 위임 한대로 미국 및 미국 EPA가 개발했습니다.


TMDL은 수역이 주 수질 기준을 위반하지 않고 동화 할 수있는 최대 오염량이며 개별 주에서는 특정 수역에서 특정 오염 물질에 대한 특정 TMDL을 결정합니다. TMDL은 화학 물질뿐만 아니라 온도와 같은 것들까지도 다루지 않습니다. 이론 상으로는 상한 및 하수 관리 체계에서 배출 가스에 대한 실질적인 상한선 역할을 할 수 있으며, TMDL 및 기타 여러 도구에 기반한 접근법은 이미 미국 전역에서 테스트되고 있습니다.


계산 자체는 복잡하고 많은 논란의 대상이지만, TDML의 존재는 출처를 확인하고 가능한 거래를 목표로하는 오염 물질의 양을 추정합니다. 이 논쟁은 부분적으로 시장을위한 드라이버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잘 구조화 된 시장에서 오염 물질의 가격은 임의의 뚜껑이 아닌 TMDL을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실제 감축 량과 연계됩니다.


수질 거래는 'TMDL이 아닌'& nbsp; 수체 (손상되지 않은 정부 기관 또는 정부가 TMDL을 개발하기 위해 얻지 못한 정부 기관)가 존재할 수 있으며 거래가 발생하기 전에 비표준 소스가 TMDL 최소치를 충족시킬 필요가 없기 때문에 거래가 훨씬 빨리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TMDL 이전의 & # 8221; 거래.


TMDL 최소 임계 값은 많은 경우 비표준 소스가 충족 시키기에는 너무 높고 너무 비싸고 거래를 추구하는 것을 방해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허용치가 설정되었습니다.


TMDL 수체에서 무역이 발생하기 위해서는 비점 오염원이 먼저 부하 배분을 충족시켜야하며, 달성 할 수있는 추가 감축 량을 오프셋 된 출처 부하에 판매 할 수 있어야합니다.


TMDL 거래 단위는 TMDL에서 식별 된 특정 오염원입니다. 예를 들어, 질소 TMDL에서 단위는 수체에서 제거 된 1 파운드의 질소입니다. 온도 TMDL의 경우, 단위는 수체에서 하강 된 온도의 1도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망한 메커니즘의 유용성에도 불구하고 수요가 실현 되기는 어려웠습니다. 이러한 시장이 그들의 진정한 엄청난 잠재력에 도달하려면 사기업과 공립 부문 모두와 지역 사회 전반에 걸쳐인지가 확산되어야합니다.


다음 주 : 게스트 저자 Mark Kieser와 Andrew & # 8221; Feng Fang of Kieser & amp; Associates는 미국에서 수질 거래가 진화하는 틀을 분석하고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를 제안합니다.


이 입문서는 지난 2 년 동안 에코 시스템 마켓 플레이스에 제출 된 에세이에서 수집되었으며 Mark S. Kieser와 Andrew & # 8221; Feng Fang of Kieser & amp; Associates, EKO Asset Management Group의 Ricardo Bayon, New Forests의 Amanda Hawn 및 정기적 인 Ecosystem Marketplace의 기고가 인 Alice Kenny와 Erik Ness.


Steve Zwick은 Ecosystem Marketplace의 편집자입니다. 그는 SZwickecosystemmarketplace에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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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물 거래 : 인프라.


세계 각국의 정부가 수질 오염에 대한 시장 기반 솔루션을 실험함에 따라, 그들은 이전에 간 사람들에 대한 교훈을 찾습니다. 생태계 마켓 플레이스 (Ecosystem Marketplace)는 미국 수자원 거래 시장의 구조를 조사하고, 습득 한 교훈을 검토합니다.


세계 각국의 정부가 수질 오염에 대한 시장 기반 솔루션을 실험함에 따라, 그들은 이전에 간 사람들에 대한 교훈을 찾습니다. 생태계 마켓 플레이스 (Ecosystem Marketplace)는 미국 수자원 거래 시장의 구조를 조사하고, 습득 한 교훈을 검토합니다. 시리즈의 셋째.


2008 년 5 월 6 일 | 미국은 20 년 이상 동안 수질 거래 (WQT)를 실험 해 왔으며 지금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오염을위한 면허가 필요하지는 않다. ; 일부 비평가들은 요금을 부과한다. 더욱이, WQT는 필연적으로 오염과 핫스팟의 생성을 초래하지는 않는다. 규제의 롤백이나 전통적인 허가 당국을 대체하려는 시도도 아닙니다.


반대로 WQT 프로그램의 70 개 이상의 특정 사례에 대한 우리의 경험은 이러한 계획이 다음과 같다고 제안합니다. 제대로 구조화되고 구현 된 경우 & ndash; 환경 목표를 달성하면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수자원 거래 : 프로그램 (The Water Trading : The Programs) 제목 아래에서 요약 된 내용과 분석에 대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성공을위한 조리법.


WQT는 진화하는 학문이지만 성공을 위해 필요한 요소가 분명 해졌다. 처음 세 개는 전 미국 환경 보호청 (US Environmental Protection Authority)에 의해 열거되었다.


2003 년 Water G. Tracy Mehan III의 보좌관 : 거래가 환경 적으로 동등한 오염 감소를 일으키는 지 확인. 거래 활동이 고온 지점 (유역 내 오염도가 높은 지역화 된 지역)을 피하도록 보장합니다. 프로그램이 비점 오염원 오염 감소를 계산하기위한 신뢰할 수있는 산정 기법을 확인하고 사용하는지 확인한다.


교훈을 배우기 전에 우리는 거래 비용을 최소화하고 집행 메커니즘을 확립하여 약속 된 환경 이익이 실제로 실현되도록하는 두 가지 요소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이 마지막 성분은 우리가 처음 배우는 것입니다 :


수업 1 : 권위와 명료성의 필요성.


미국의 경험에서 얻은 첫 번째 교훈 중 하나는 거래를 장려하기 위해서는 기존의 규제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구매 한 권리 사용 (수질 악화 형태)에 대한 법적 보호를 교환하고 명확한 권한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검토하고있는 프로젝트 중 하나 인 롱 아일랜드 사운드 질소 크레디트 프로그램 (Long Island Sound Nitrogen Credit Program)은 주정부 자금으로 뒷받침되는 무역 허가 프로그램을 제정하기 위해 주정부가 허가 한 유역 허가를 사용하여 거래를 보장합니다.


미네소타 강 유역 프로그램 (Minnesota River Basin program)은 거래를 포함하여 허가 규정이 충족되는 한 배출원의 권리를 보장하기 위해 NPDES (National Pollutant Discharge Elimination System)에 의해 발행 된 법적 문서에 포인트 소스 - 논 포인트 거래를 통합합니다 위반하지 않았다. 오염 물질 저감 크레딧을 성공적으로 교환 한 다른 프로그램들도 법적 불확실성으로부터 프로그램 참여자를 보호하는 유사한 조치를 취하고있다.


수업 2 : 수요 창출.


거래를 생성하려면 크레딧에 대한 수요가 생성되어야합니다.


Piasa Creek Watershed와 Minnesota River Basin 거래는 포인트 소스 방전에 대해 100 % 오프셋 요구 사항을 적용하여 작성되었습니다. Long Island Sound와 Grassland Area Farmers 프로그램은 수질 제한을 초과 할 때 크레디트에 대한 수요를 발생시켜 각 참여 출처에 대한 배출 한도를 설정했습니다.


반면에, Lower Boise River 프로그램은 보류중인 TMDL 감소 목표를 기준선으로 사용하며 TMDL 승인 지연과 수요 창출이 없기 때문에 단일 거래를 보지 못했습니다.


제 3과 : 융통성 (그리고 자기 소유의 술을 다루지 않음)이 중요합니다.


거래 프로그램이 비용 절감을 실현하고 환경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수질 거래는 포인트 소스가 기술 업그레이드를 단계적으로 수행하거나 기존 기술을 최적화하여보다 엄격한 배출 요건을 충족시킬 수있는 유연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유연성만으로는 때때로 상당한 부하 감소 및 비용 절감을 초래하기에 충분합니다. 예를 들어, 인과 질소에 대한 집단 적 한도에 직면하게 될 Tar-Pamlico Basin 프로그램의 점원 협회는 인구 증가에도 불구하고 한계 이하로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주로 공장 내 관리 실무의 변화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Long Island Sound 프로그램 (더 널리 알려 진 미국 프로그램 중 하나임)에서도 신용 판매자 중 일부는 아직 자본 개선 프로젝트를 시행하지 않은 폐수 처리 공장입니다.


제 4과 : 계획, 계획, 계획.


프로그램 디자인은 성공을위한 필수 요소입니다. WQT 프로그램의 두 가지 목표는 첫째, 목표 오염 부하 감축을 달성하는 것, 두 번째로 비용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여기에 언급 된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부하 감소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 되었기 때문에 광범위한 지역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거래 프로그램에 대한 지나치게 엄격한 규제 통제 (예 : 거래에 대한 성가신 승인 절차 및 고도로 복잡한 신용 정량화 방법)는 거래 실행 비용을 증가시켜 잠재적 비용 절감 효과를 감소시킵니다. 현재 Kalamazoo River Watershed 프로젝트는 온라인 레지스트리와 같은 거래 도구를 설계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포괄적 인 시도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 ndash; 환경 적 이익 확보와 비용 절감 달성 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5과 : 사회 효익에 중점을 둡니다.


비용 절감을 도입하고 유역에 다른 사회적 혜택을 가져 오는 것 외에도 수질 거래 프로그램. 그러한 이점의 예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오염 통제 조치를 취할 비점 오염원 제공 (예 : Tar-Pamlico Basin 및 Piasa Creek 프로그램); 경제 개발과 환경 보호 사이의 갈등 해소에 대한 해결책을 제공한다 (예 : Minnesota River Basin 프로그램).


가능성.


이 시리즈의 첫 번째 기사에서는 TMDL의 개념과 점 및 비 점 광원을 소개했습니다. 이러한 개념이 처음이라면, 물 무역 : 기본 사항을 다시 검토하십시오.


유역을위한 오염원 설정과 다양한 배출원에 할당 된 최대 허용 배출량에 따라 각 유역의 총 최대 일일 부하 (TMDL)는 개별 출처가 잉여 할당량을 교환 할 수있는 시장의 규제 기반을 마련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Acid Rain 거래 프로그램과 매우 흡사합니다.


미국 전역의 수질 거래를 통해 달성 할 수있는 연간 비용 절감 효과는 44,000 개의 TMDL을 구현하려는 잠재적 인 의미가 있습니다. 미국 환경청 (EPA)은 연간 9 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포인트와 논 포인트.


Water Trading : The Basics에 설명되어 있듯이, 대부분의 유역에는 2 가지 유형의 오염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 8220; 포인트 & # 8221; 소스 및 & non; & nbsp; 출처.


점 오염원은 우리가 가장 많이 듣는 것입니다 : 단일 파이프 또는 지점에서 직접 유역을 오염시키는 산업 기업 또는 도시 폐기물 처리 공장. 대부분의 점 오염원은 NPDES에 의해 규제되며 CWA가 통과 된 이후 미국의 수질 오염 통제의 초석이되었습니다.


반면에 비점 오염원은 미국 해역에서 끝나는 질소와 인의 무려 80 %를 차지한다. 이 중 대부분은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및 물적 측면에서 다양한 이유로 규제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포인트 소스에 대한 TMDL을 폐기물로드 할당 & # 8221;이라고 부릅니다. (WLA), 비 점화 소스 용 TMDL & # 8220;로드 할당 & # 8221; (라).


많은 비점 오염원은 법적으로 배출량을 제한 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따라서 허가가 없다), 시장 접근 허용 접근법은 경제학자가 규정 한 필수 조건을 갖지 못한다. 즉,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제한된 양의 허가 - 미리 결정된 시간 프레임에 걸쳐 허용 가능한 오염 물질 배출. 따라서 점원은 거의 항상 시장의 구매자입니다. 따라서 논 포인트 소스는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시장 지배력을 가지므로 형평성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와 같은 불평등 한 규제의 또 다른 결과는 비점 오염원과의 거래를 실행하고 유지하기 위해 점 오염원은 종종 사설 계약을 사용하여 원하는 오염원 감소를 달성하기 위해 비점 오염원을 책임 지도록 유지합니다. 그러나 계약 협상과 실행은 거래 비용을 거래에 추가합니다.


신흥 법률 프레임 워크.


point source-point 소스 거래로 인한 비용 절감은 point source-nonpoint 소스 거래와 비교하여 높지 않을 수 있지만, NPDES가 발행 한 허가에 의해 규정 된 균일 한 규제 조건은 포인트 소스 시장성 허가에 이상적인 법적 틀을 제공합니다.


이 허가 시스템은 점 오염원에 대한 오염 통제 요구 사항을 할당하고 집행하기 위해 잘 검증 된 법적 틀을 제공합니다. 거래 규격에 따라 NPDES 허가 규정을 수정함으로써, 포인트 소스와 관련된 수질 거래 프로그램을 현재 허용 시스템에 쉽게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부하 감축 량을 측정하기위한 모니터링은 비교적 간단하며 모니터링 요구 사항은 이미 대부분의 NPDES 허가의 일부입니다. 이로 인해 정부와 공공 감독이 쉬워지고 환경 책임이 커집니다.


지리적으로 더 광범위한 거래 프로그램을 창출 할 수있는 새로운 드라이버는 인과 질소 수질 기준의 개발이며, 주정부는 향후 몇 년 동안 공표해야합니다. 이 보류중인 표준은 NPDES 하의 폐수 처리 시설 허가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인과 질소의 엄격한 유출량 감소를 처리하기 위해 폐수 허가 항목이 (생물학적 영양소 제거 또는 BNR & nbsp;에 대한 비싼 치료 업그레이드를 필요로하는) ​​앞으로의 요구 사항을 인식하는 곳에서 활성 지점 소스 - 비점 오염원 거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시작되었습니다.


물 거래 : 그것이 존재하는 곳.


이제 미국에서 이러한 쟁점이 어떻게 다루어지고 있는지 (또는 다루어지지 않는지) 보여주는 수질 거래 프로그램을 검토합시다.


아래에서 자신의 수질 거래 정책을 개발 한 국가에 대한 개요를 왼쪽에서 보시고 오른쪽에서 유역 수준에서 프로그램을 구현 한 국가에 대한 개요를보실 수 있습니다 :


물 거래 : 프로그램.


우리는 또한 미국에서 몇 가지 예시적인 수질 거래 프로그램에 대한 분석을 제공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그레이트 마이애미 리버 거래 프로그램은 2003 년에 시작된 오하이오 기반의 포인트 - 논 포인트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영양소 감소입니다.


Long Island Sound Nitrogen Credit Program은 2002 년에 시작된 Connecticut 기반의 포인트 - 포인트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질소 감소입니다.


Kalamazoo 강 유역 프로그램은 1997 년에 시작된 Michigan 기반의 point-nonpoint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인 감소입니다.


초지 지역 농민 프로그램은 1998 년에 시작된 캘리포니아 기반의 nonpoint-nonpoint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셀레늄 감소입니다.


Piasa Creek 유역 프로그램은 2001 년에 시작된 일리노이 기반의 포인트 - 논 포인트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퇴적물 감소입니다.


Lower Boise River (아이다 호)는 1998 년에 시작된 아이다 호 기반의 point point 및 point nonpoint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인 감소입니다.


미네소타 강 유역 프로그램 (Minnesota River Basin Program)은 2003 년에 시작된 미네소타 기반의 포인트 - 논 포인트 (point-nonpoint) 거래 시스템입니다. 그 목적은 침전물과 영양염 감소입니다.


Tar-Pamlico Basin Program은 2003 년에 시작된 North Carolina 기반의 point-point 및 point-nonpoint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질소 및 인 감소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


과거와 현재의 프로그램에도 불구하고, 수질 거래는 많은 사람들이 원했던 역동적 인 국가 (또는 심지어 지역) 신용 시장을 창출하지 못했습니다. 또한 미국산 산성비 무역 프로그램 (Acid Rain Trading Program)과 실제로 비교할 수도 없습니다.


이러한 기대 부족의 원인은 육체적, 정치적입니다. SO2와 같은 대기 오염 물질과 달리 수질 오염 물질은 특정 수역 (하천, 내륙 저수지, 강어귀)에 의해 운반되며 그 영향을받습니다. 이는 다양한 규모의 유역으로 지리적으로 수질 거래를 제한합니다.


또한 수질 오염 물질 운송 및 / 또는 소실의 단방향 및 선형 특성으로 인해 수질 오염 거래가 (특히 제대로 이행되지 않은 경우) 특히 오염 위험 지역을 만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문제를 피하는 한 가지 방법은 현재 프로그램 중 많은 수가 필요로하는 구매자가 업스트림 소스에서만 크레딧을 구매할 수있는 업스트림 전용 거래 조건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구 사항은 잠재 시장 규모를 더욱 제한하고 생성 된 크레디트의 유동성을 낮 춥니 다.


이러한 요인들은 경제적 이론에 의해 구상되고 산성비 프로그램 (Acid Rain Program)으로 예시 된 일종의 자유 무역, 국가 수질 신용 시장의 창출에 반대한다.


규제 적 도전.


정책이나 규제 측면에서 여러 가지 수질 오염원 (즉, 점 오염원과 비점 오염원)에 대한 불규칙한 규제와 집행은 수질 신용 시장의 규모와 잠재력을 제한합니다. 규제 부담이 주로 지점 소스에 집중되고 오염 통제가 주로 비점 오염원에 대해 자발적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완전히 규제 된 시장은 지점 출처에서만 존재할 수 있습니다.


논 포인트 소스는 많은 미국 유역의 수질 오염의 주된 원인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것은 광범위한 시장 개발에 특히 문제가됩니다. 비점 오염원을 포함시키지 않으면 수질 거래 프로그램은 대부분의 경우 환경 적으로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게다가, 비점 오염원, 특히 농업은 점 오염원에 비해 부하 감소의 한계 비용이 낮다. 즉, 수질 거래가 가능하다고 믿는 것처럼 수질 거래는 공식적으로 참여하고, 인센티브를 부여하며, nonpoint 소스의 수질 오염을 제한 할 필요가 있습니다.


불균등 한 규제와 집행은 불확실성을 조성하고 규제 대상 구매자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이들 모두는 수질 시장에 참여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민간 계약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먼 길을가는 것이지만, 거래의 거래 비용을 실질적으로 증가시켜 시장 활동을 우울하게 만들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 경제학자 (예 : King, 2005)는 개인 배출 업체에 대한 연방 및 / 또는 주 정부의 엄격한 제한 규정을 제안했습니다. 그리고 그 한계에 대한 적극적인 집행 & # ​​8221; 필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가 시장이 없더라도이 기사에서 연구 된 과거 및 현재의 무역 프로그램은 수질 거래가 지역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강력한 정책 수단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 될 수 있음을 시사한다. 소규모 거래 응용 프로그램의 경우, 전반적인 규제 개혁 경제학자가보기를 원하는 것보다 프로그램 디자인이 더 중요합니다.


13 년이 넘는 무역 정책 및 프로그램 구현 경험을 바탕으로 거래가 'bottom up'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지역 이해 관계자 그룹이 거래가 지역 프로그램 디자인을 통해 이러한 오랜 비판을 분명히 피하면서도 자신들의 요구에 가장 잘 부응 할 수있는 방법을 정의했습니다.


성장을 상쇄.


유역에서 오염 물질 배출량을 지정하는 TMDL을 사용하면 미국에서의 거래를 추가로 적용 할 수있는 기회 중 하나가 성장을 상쇄하기위한 것입니다. 성장은 도시 폐수 처리 시설의 역량을 강조합니다. 또한 연방 폭풍 - 물 규정은 도시 지역 및 대부분의 건설 현장에서 빗물 배출을위한 NPDES 허가를 요구하는 점 출처와 같이 빗물 공급원을 다루기 시작했습니다.


우수 및 폐수 처리에는 종종 고가의 자본 투자 및 높은 운영 및 유지 보수 비용이 수반되므로 오염 부하 감소에 대한 높은 한계 비용이 발생합니다. 이것은 그러한 근원이 다른 비점 오염원, 특히 농업의 부하 감소에 대한 한계 비용이 낮은 곳과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다시 말해, 그러한 거래 시장은 성장률이 높고 농업 활동이 전체 오염 부하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는 특정 유역에서 제한 될 것입니다.


결론.


미국의 대기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에서 성공적으로 입증 된 경제 이론은 비용 효율적인 부하 감축을위한 수질 거래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수질 거래는 전통적인 명령 및 통제 접근법과 함께 사용될 때 추가적인 환경 이익을 달성 할 수있는 메커니즘을 제공하는 유연한 도구입니다.


새로운 성장 또는 엄격한 허가 제한을 수용하기 위해 고비용을 요구하는 허용 된 배출기는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낮은 원가를 가진 또 다른 출처와 함께 배출 감소 크레딧을 위해. 거래되는 감축 량의 일부는 명확하게 폐기 될 수 있으며, 이는 불확실성을 해결하고 수질 오염 물질 배출을 순 감축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경험은 고비용 솔루션과 관련된 오염 물질 부하 감소에 대한 집행 가능한 요구 사항이있는 곳에서 규제 기관에 의해 합법적으로 거래가 승인 된 경우 수질 악화를 선택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거래는 프로그램 설계 및 구현과 관련하여 비용 및 기술적 문제에 직면합니다. 따라서 거래 비용, 환경 적 동등성, 핫 스폿, 비점 오염원 감소 정량화 및 기능성 시장에 대한 프로그램 집행과 같은 설계 문제를 신중하게 다룰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나 미국은 지난 20 년간 다양한 수질 무역 프로젝트를 통해이 문제에 대한 광범위한 경험을 축적 해왔다. 이러한 경험을 통해 얻은 교훈은 새로운 혁신으로 이어지고 수질 거래 프로그램과 관련된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수질 거래가 미국 및 결국 세계에서 커지고 성장하는 환경 시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Mark Kieser는 시장 기반 환경 프로그램 정보를위한 비영리 기관인 환경 거래 네트워크 (Environmental Trading Network)의 의장입니다. 그는 또한 수석 과학자이자 교장 인 Kieser & # 038; Kalamazoo의 환경 과학 및 엔지니어링 컨설팅 회사 인 Associates, LLC.


Andrew Fang, Ph. D., Kieser & amp; Associates는 현재 TMDL 엔지니어이며 Oklahoma 환경 품질 부서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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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리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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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전 산업.


살 생물 제 / 부식 억제제 / 청소 보조제, 상업 첨가제.


부식 억제제, 분산제 및 탈지제, 유화제 및 유화제, 분실 된 순환 물질.


윤활유, 세제 및 계면 활성제 첨가제.


음식 산업.


아스 코르 비 산 (비타민 C) / 아세트산 / 염화칼슘 (Prills / Powder / Flakes) / 카르복시 메틸 셀룰로오스 / 구연산 / 포도당 일 수화물 유화제 / 향료 및 색소 / 구아 검 락트산 / 염화 마그네슘 / 말토 덱스트린 / 변형 전분 원주민 / 옥수수 / Tapoica 전분 / 인산 / 벤조산 나트륨 / 중탄산 나트륨 / 염화 나트륨 / 시트르산 산탄 산탄 검.


수처리 약품.


염화칼슘 / 산소 제거제 / 폴리 아크릴 아마이드 / 폴리에틸렌 / SDIC / 소다회 / 탄산 소듐 탄산염 / 나트륨 헥사 (70 %) / 응고제 / 응집제 / 염화칼슘 (Prills / Powder / Flakes) / 칼슘 하이포 클로 라이트 70 % / 응고제 및 응집제 / 염화 제 2 철 / Meta Phospate / Sodium Sulphite.


상업용 화학 물질.


Attapulgite 점토 / 중정석 / 벤토나이트 / 가성 소다 (펄 / 액체) / 디 에틸렌 글리콜 / 산화 마그네슘 / 모노 에틸렌 글리콜 / 탄산 칼륨 / 염화칼륨 / SAPP / 실리카 샌드 / 염화 나트륨 / 술 폰화 아스팔트 / 트리 에틸렌 글리콜 / 산화 아연.


개인 관리 및 세제 산업.


아로마 화학 제품 / 가성 소다 고체, 플레이크, 프릴, 잿물 / CMC 55 %, 70 %, 80 % / 향수 (향수, 세제, 비누) / 글리세린 BP / USP / 비누 색상, 향수 / 소다회 †" 35 % / STPP, Stearic Acid, Tallow / Surfactants 30 % SLET 70 % EDTA, CDEA / Trisodium Phosphate 30 % 나트륨 염화 나트륨 / 황산나트륨 / 안정한 표백 분말.


혁신적인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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